sts-semi.co.kr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discrimination화 strategy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discrimination화 strategy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discrimination화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02:34

본문




Download :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차별화 전략.pptx




_SLIDE_1_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차별화 戰略
[성장기 후기시장에서 리딩브랜드의 경쟁사확장 事例분석을 중심으로]

_SLIDE_2_

Ⅰ. 서론 Ⅱ. 본론

연구배경 및 목적 이론(理論)적 배경
1. 연구 배경 1. Agenda이론(理論)
2. 연구 목적 2. 성장기 후기시장
3. 경쟁적 준거 프레임
4. 경쟁범위결정 요소

事例 Ⅲ. conclusion
1. 게이트맨 事例 1. conclusion 및 시사점
2. 노스페이스 사...

_SLIDE_1_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차별화 戰略
[성장기 후기시장에서 리딩브랜드의 경쟁사확장 事例분석을 중심으로]

_SLIDE_2_

Ⅰ. 서론 Ⅱ. 본론

연구배경 및 목적 이론(理論)적 배경
1. 연구 배경 1. Agenda이론(理論)
2. 연구 목적 2. 성장기 후기시장
3. 경쟁적 준거 프레임
4. 경쟁범위결정 요소

事例 Ⅲ. conclusion
1. 게이트맨 事例 1. conclusion 및 시사점
2. 노스페이스 事例 2. 연구 한계점
3. 닌텐도 wii 事例
Index
_SLIDE_3_

연구배경
연구배경 및 목적
01
성장기후기시장
제품의 차별적 편익 차이 감소
리딩브랜드
제품군내에서 차별적 우위

브랜드 戰略
경쟁사 확장
소비자의 의사결정과정

아젠다(Agenda)이론(理論)
_SLIDE_4_
문제제기
연구의 목적
연구배경 및 목적
01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과정에 따른 성장기 후기
시장에서 리딩브랜드의 경쟁사확장이 결과 적인가

_SLIDE_5_
아젠다이론(理論)
이론(理論)적배경
02
아젠다(Agenda) 이론(理論)
하향식 의사결정과정에 의한 상표선택
-시장구조의 맨 위에서부터 내려가며 의사결정
제품군 차별화

상표호감도 제고
EX) 울트라북 vs 컨버터블pc vs 태블릿pc

아티브 vs 텝북
-개별브랜드에서부터 위로 올라가며 의사결정

상향식 의사결정과정에 의한 상표선택 …(투비컨티뉴드 )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discrimination화 strategy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discrimination화 strategy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차별화 전략 ,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차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 따른 제품군 차별화 전략


소비자의%20하향식%20의사결정%20과정에%20따른%20%20제품군%20차별화%20전략_pptx_01.gif 소비자의%20하향식%20의사결정%20과정에%20따른%20%20제품군%20차별화%20전략_pptx_02.gif 소비자의%20하향식%20의사결정%20과정에%20따른%20%20제품군%20차별화%20전략_pptx_03.gif 소비자의%20하향식%20의사결정%20과정에%20따른%20%20제품군%20차별화%20전략_pptx_04.gif 소비자의%20하향식%20의사결정%20과정에%20따른%20%20제품군%20차별화%20전략_pptx_05.gif 소비자의%20하향식%20의사결정%20과정에%20따른%20%20제품군%20차별화%20전략_pptx_06.gif
순서


설명

Download : 소비자의 하향식 의사결정 과정에 따른 제품군 차별화 전략.pptx( 33 )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하향식,의사결정,과정,따른,제품군,차별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