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대기environment(환경)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대기environment(환경)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기environment(환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21:11

본문




Download : 대기환경.hwp




대기질_개선대책 , 대기환경자연과학레포트 ,
대기environment(환경)




설명
,자연과학,레포트








▣ 지방자치단체의 집행 기능 강화
① 관할 구역 내 오염원에 대한 배출총량 관리
② 무·저공해 자동차 보급 및 인프로 구축, 강화된 자동차 배출가스 정기검사, VOC 배출시설관리 등 특별대책 집행
③ 현행 대기環境규제지역 지정 및 자치단체별 실천계획 추진제도는 대기질 improvement 특별법 체제에 흡수하여 시행

다.
대기질_improvement(개선)대책


순서




대기환경에 대한 글입니다. 대기環境improvement을 위한 투자재원 확대 및 지원체계 마련
▣ 環境 친화적인 소비 및 생산활동에 대한 지원
① 전기 자동차 등 선진화된 초 저공해 자동차 기술개발 자금 지원
② 초 저공해 자동차 구입시 보조금 지급 및 세제 혜택 부여
③ 현재의 기술수준보다 뛰어난 오염물질 저감效果가 있는 최적 방지시설 설치 시 설치비보조 등 혜택 부여

▣ 자치단체 대기環境improvement 사업에 대한 지원
① 자치단체가 보유한 청소차 등의 저공해 자동차로 전환 시 차량구입비의 일부 국고 보조
② 관할구역 내 대기오염물질 배출량 조사 및 대기질 예측 모델링등 대기環境관리를 위한 기반 구축 지원

▣ 대기環境 improvement사업을 위한 재원 확충
① 수도권 대기질 improvement을 위한 소요비용은 10년간 총 5~6조원으로 추산
② 대기오염 요인자에게 부과 징수된 재원은 環境improvement 특별회계내의 별도 계정으로 분리· 운영
→ 경유차의 環境improvement 부담금 요율을 상향조정, 부과금 대상을 LPG 및휘발유로 확대
2. 자동차로 인한 대기오염의 획기적 저감 프로그램(program]) 추진
가. 제작 자동차의 저 공해화
▣ 제작 자동차의 배출허용 기준 단계적 강화
① 2003년 제1차 배출허용기준 강화
휘발유 및 가스자동차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ULEV 기준, 경유 자동차는 유럽의 EURO-4 기준

② 2xxx년 제2차 배출허용기준 강화
→ 2006년 기준 대비 50% 배출허용기준 강화

③ 건설기계 배출허용기준 강화
→ 불도저, 지게차 및 굴삭기 등에 대한 배출허용기준 설정
운행중인 건설기계에 대한 …(투비컨티뉴드 )
다. 대기환경_hwp_01.gif 대기환경_hwp_02.gif 대기환경_hwp_03.gif 대기환경_hwp_04.gif 대기환경_hwp_05.gif 대기환경_hwp_06.gif
레포트/자연과학

Download : 대기환경.hwp( 18 )



대기environment(환경) 에 대한 글입니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