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애플 marketing ,애플 성공instance(사례),애플 워치 성공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7:06
본문
Download :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애플 marketing ,애플 성공instance(사례),애플 워치 성공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_SLIDE_1_
소비자행동론
_SLIDE_2_
Index
Thinking Back
Segmentation
Targeting
책략
結論
목차 및 진행방향
_SLIDE_3_
Thinking Back
중간발표 돌아보기
애플 시장의 characteristic(특성)
1
높은 브랜드 충성도 (12.9% → 12%)
삼성의 점유율 하락 (32.5% → 23.8%)
그리 높지 않은 스마트폰 점유율
애플의 독자적인 소프트웨어 사용
특히 기존부터 제품끼리의 호환성 높음
_SLIDE_4_
Thinking Back
중간발표 돌아보기
Apple watch 3…(생략(省略))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마케팅 애플 성공사례 애플 워치 성공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애플 marketing ,애플 성공instance(사례),애플 워치 성공전술,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애플 마케팅,애플 성공사례,애플 워치 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애플,마케팅,애플,성공사례,애플,워치,성공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