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마케팅전술] 4P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6:21본문
Download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4P 마케팅 전략.hwp
간접판매형태의 등장
라. 타 사이트와의 협력
Ⅳ. 촉진전략(戰略)
4P marketing 전략(戰略)
4P란, marketing 의 4요소인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등의 요소를 가지고 기업이 표적시장을 대상으로 하여 원하는 反應(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통...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 4P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 4P marketing 전략(戰略)
Ⅰ. 제품전략(戰略)
가. 전자상거래 대상 제품의 범위
나. B to C 전자상거래 제품의 유형
다. 이러한 제품들은 the gist제품(Core Product), 실제 제품(Actual Product), 확장제품(Augment Product)의 3가지 차원으로 살펴 볼 수 있따
the gist제품(Core Product)이란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소비자가 얻게 되는 이익이나 혜택을 주는 槪念…(투비컨티뉴드 )
순서
[성공적인 마케팅전술] 4P 마케팅 전술
레포트/기타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4P 마케팅 전략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4P 마케팅 전략기타레포트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P 마케팅 전략
설명
Download :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4P 마케팅 전략.hwp( 83 )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4P%20마케팅%20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A0%81%EC%9D%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4P%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1.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4P%20마케팅%20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A0%81%EC%9D%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4P%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2.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4P%20마케팅%20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A0%81%EC%9D%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4P%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3.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4P%20마케팅%20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A0%81%EC%9D%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4P%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4.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4P%20마케팅%20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A0%81%EC%9D%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4P%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5.gif)
![[성공적인%20마케팅전략]%204P%20마케팅%20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4%B1%EA%B3%B5%EC%A0%81%EC%9D%B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204P%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hwp_06.gif)
[성공적인 마케팅전술] 4P 마케팅 전술
성공적인,마케팅전략,P,마케팅,전략,기타,레포트
다. 전자상거래에 적합한 제품
ㄱ. 정보중심적 제품
ㄴ. 품질에 대한 신뢰확인이 가능한 제품
ㄷ. 컴퓨터 관련 제품
ㄹ. 디지털화된 제품
Ⅱ. 가격전략(戰略)
가. 저가화 전략(戰略)
ㄱ. 저가화
ㄴ. 무료화
ㄷ. 역가격화
ㄹ. 무가화
나. 고부가가치화 전략(戰略)
ㄱ. 유료화
ㄴ. 고급화, 고가화
ㄷ. 패키지화
ㄹ. 머천다이징
Ⅲ. 유통전략(戰略)
가. 유통단계의 축소
나. 정보의 흐름 강조
다. 간접판매형태의 등장
라. 타 사이트와의 협력
Ⅳ. 촉진전략(戰略)
4P marketing 전략(戰略)
4P란, marketing 의 4요소인 제품(Product), 가격(Price), 유통(Place), 촉진(Promotion) 등의 요소를 가지고 기업이 표적시장을 대상으로 하여 원하는 反應(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통제 가능한 marketing 변수를 말하는 것으로 이 요소들을 잘 배합하는 것을 marketing 믹스(Marketing Mix)라고 한다. 전자상거래에 적합한 제품
ㄱ. 정보중심적 제품
ㄴ. 품질에 대한 신뢰확인이 가능한 제품
ㄷ. 컴퓨터 관련 제품
ㄹ. 디지털화된 제품
Ⅱ. 가격전략(戰略)
가. 저가화 전략(戰略)
ㄱ. 저가화
ㄴ. 무료화
ㄷ. 역가격화
ㄹ. 무가화
나. 고부가가치화 전략(戰略)
ㄱ. 유료화
ㄴ. 고급화, 고가화
ㄷ. 패키지화
ㄹ. 머천다이징
Ⅲ. 유통전략(戰略)
가. 유통단계의 축소
나. 정보의 흐름 강조
다.
[성공적인 marketing 전략(戰略) ] 4P marketing 전략(戰略)
목차
4P marketing 전략(戰略)
Ⅰ. 제품전략(戰略)
가. 전자상거래 대상 제품의 범위
나. B to C 전자상거래 제품의 유형
다.
marketing 믹스(4P)의 槪念
marketing 요소
내용
제품
표적시장에 제공하고자 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집합
가격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화폐적 금액
유통
표적시장에 있는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행동
촉진
제품이나 서비스의 효용성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이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과정
(1) 제품전략(戰略)
제품이란, 소비자의 기본적인 필요와 욕구를 만족시켜줄 수 있는 재화나 서비스를 포함하는 槪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