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and How Advertising Work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1:08
본문
Download : Culture and How Advertising Works.hwp
◈ France : High-Context or Low-Context
·프랑스 : 개인주의 문화.
·Hall은 high-context라고 규정. 프랑스 광고에서는 많은 기호와 상징의 사용
·Maleville : 프랑스 광고에서는 정보에 관해 명백하게 밝히려는 의도, high-context 문화로써 프랑스 범주에 맞지 않음
·이러한 이유 : ploychrony(다색) vs. monochrony(단색)
◈ The Purpose of Communication
·심리학 & 사회학 : 광고이론(理論)이 주요하게 기초를 둔 학문분야
◉ Shannon-Weaver 모델
발신인
(메시지 기호화)
수취인
(메시지 해독)
message
·Shannon-Weaver : “한사람의 마음에 의한 모든 진행은 다른 사람에게 影響을 미친다”라는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定義(정이)→수학적 모델에서의 응용, 정보의 척도 측정(測定)
·미국인 : 커뮤니케이션을 조정(control)하기 위한 메시지 전달의 진행과정으로 생각
→ 다른이들을 “설득”하고 “제품에 대한 자세”를 변화시키고, “影響”을 주거나 “조정”할수 있는 행동양식으로 여김
·Carey : 유럽문화는 커뮤니케이션을 분할된 문화의 창조, 수정, 변형을 통한 진행과정
◈ Information Processing
· Information processing theory : 사람들이 의사결정을 보조하는 정보를 어떻게 획득, 조직화, 사용하는지의 analysis에 대한 심리학적 접근
· Information processing에서 중요시 되는 사고 : associative vs. abstractive, inductive vs. deductive
· 귀납적 사고의 패턴을 소유한 사람들 : 사실, 자료(資料)를 통해 이끌어낸 結論(결론)으로부터 사고의 처음
· 추론적 사고의 패턴을 소유한 사람들 : 철학, 이론(理論), 그것을 제공한 자료(資料)와 사실을 …(투비컨티뉴드 )
·프랑스 : 개인주의 文化(문화).
설명
·Hall은 high-context라고 ...
Download : Culture and How Advertising Works.hwp( 96 )
Culture and How Advertising Works
,경영경제,레포트
◈ France : High-Context or Low-Contex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 France : High-Context or Low-Context·프랑스 : 개인주의 문화. ·Hall은 high-context라고 ... , Culture and How Advertising Works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