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견해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견해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stssemi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견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3:28

본문




Download :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의견.docx




그래서 우리는 루카의 현재 시장상황과 TV 광고, 광고 외의 marketing 활동을 살펴보고 이를 바탕으로 루카의 marketing strategy과 광고strategy을 추정한 후, 현재 방영중인 광고의 문제가되는점 을 分析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strategy과 광고 strategy을 제시하고자 한다.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견해


LOOKA%20루카%20(룩아메리카노)%20마케팅전략분석과%20IMC분석및%20광고전략분석과%20전략제안,나의의견_docx_01.gif LOOKA%20루카%20(룩아메리카노)%20마케팅전략분석과%20IMC분석및%20광고전략분석과%20전략제안,나의의견_docx_02.gif LOOKA%20루카%20(룩아메리카노)%20마케팅전략분석과%20IMC분석및%20광고전략분석과%20전략제안,나의의견_docx_03.gif LOOKA%20루카%20(룩아메리카노)%20마케팅전략분석과%20IMC분석및%20광고전략분석과%20전략제안,나의의견_docx_04.gif LOOKA%20루카%20(룩아메리카노)%20마케팅전략분석과%20IMC분석및%20광고전략분석과%20전략제안,나의의견_docx_05.gif LOOKA%20루카%20(룩아메리카노)%20마케팅전략분석과%20IMC분석및%20광고전략분석과%20전략제안,나의의견_docx_06.gif

설명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견해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의견.docx( 58 )


LOOKA,루카,룩아메리카노,마케팅전략과,IMC,광고전략과,전략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의견 ,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분석과 IMC분석및 광고전략분석과 전략제안,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LOOKA 루카 룩아메리카노 마케팅전략과 IMC 광고전략과 전략제안 나의의견

LOOK AMERICANO LOOKA
marketing 광고strategy
주제선정이유
현대 사회에서 기호 식품은 더욱 다양해지고 경제 활동의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아 그러한 기호 식품 중에서 커피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골고루 사랑 받는 식품으로 이제는 언제 어디서나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아 이른 아침을 처음 하는 현대인들에게 아침밥보다는 모닝커피라는 단어가 더욱 익숙해지고, 한시가 바쁜 이 시대에 간편히 손에 들고 즐길 수 있는 부담 없는 식품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의 change(변화)와 함께 전체 커피시장의 매출 신장세와 더불어 ‘원두커피’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도 상승하고 있다아

커피전문점의 증가로 `커피文化 change(변화), 확산`
국내 소비자들의 커피 입맛이 고급화되면서 프리미엄 커피 文化가 대중화
식사 후 음식점 자판기 커피를 뽑아먹던 시대는 가고, 4000원짜리 돈까스를 먹고 커피전문점에서 5000원짜리 커피를 사 마시는 소비 트렌드 확산
혼수 필수품으로 캡슐커피 머신 급부상

고령화 사회의 중요한 관심사로 대두되는 `건강`
똑같은 커피라도 건강한 커피를 추구하는 경향
설탕과 프림이 많이 들어가있는 일반믹스커피 시장은 축소될 展望

이러한 ‘소비 트렌드‘의 change(변화)로 2012년 6월 남양유업은 인스턴트 커피믹스의 편리함과 커피전문점 아메리카노의 맛을 더한 LOOKA를 출시했다.

기업introduce
㈜남양유업은 1964년에 창립되어 우유와 분유…(생략(省略))
순서

다. 선두브랜드인 동서식품의 ’카누‘에 비하여 현재 시advantage유율,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선호도 모든 부분에서 열악한 상황이지만 시장 자체의 성장세와 더불어 새로운 marketing strategy과 IMC strategy을 통해 광고결과 를 최대화한다면 매력적인 사업임이 틀림없다.
Total 41,2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