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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3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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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추세포에는 빨간색 계열을 보는 장파장 세포인 로우세포, 노란색 계열을 보는 중파장 세포인 감마세포, 그리고 파란색 계열을 보는 단
파장 세포인 베타세포가 있다아 정상인의 경우 이들의 분포 비율은 40 : 20 : 1로 알려져 있다아 빨간색 계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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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빨간색 라면,
그 비밀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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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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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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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라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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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난색 자체의 속성 - 눈에 잘 띄는 색, 빨강.
우리 눈의 시세포는 물체의 자세한 모양과 색을 판단하는 원추세포, 그리고 명암을 인지하는 간상세포로 구성되어 있다아 어떤 물체가 우리 시야에 들어와 망막에 상이 맺히면 이 두 세포가 反應(반응)을 함으로서 빛의 자극을 신호로 變化시켜 뇌에서 사물을 인식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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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빨간색 라면,
그 비밀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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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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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라면시장 실태 analysis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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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라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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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난색 자체의 속성 - 눈에 잘 띄는 색, 빨강.
우리 눈의 시세포는 물체의 자세한 모양과 색을 판단하는 원추세포, 그리고 명암을 인지하는 간상세포로 구성되어 있다아 어떤 물체가 우리 시야에 들어와 망막에 상이 맺히면 이 두 세포가 反應(반응)을 함으로서 빛의 자극을 신호로 變化시켜 뇌에서 사물을 인식하게 한다.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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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원추세포에는 빨간색 계열을 보는 장파장 세포인 로우세포, 노란색 계열을 보는 중파장 세포인 감마세포, 그리고 파란색 계열을 보는 단
파장 세포인 베타세포가 있다아 정상인의 경우 이들의 분포 비율은 40 : 20 : 1로 알려져 있다아 빨간색 계열의 색이 눈에 가장 잘 띄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출처- 과학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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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난색 자체의 속성 - 눈에 잘 띄는 색, 빨강.
빨간색의 이미지: 정열,사랑,식욕,저렴함,대중적이미지
눈에 잘 띄고 남녀 노소를 가리지 않으나 쉽게 식상할 수 있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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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난색 자체의 속성 - 식욕을 돋구는 색 ` 난색 `
색상이 소비자의 인식과 감정에 influence을 미친다는 연구결과가 검증되면서 색상을 전략(戰略) 적으로 활용하는 marketing 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아 오렌지색은 식욕을 돋우는 컬러로 흔히 식품포장에 사용되는데, 라면 봉지는 모두 오렌지색 포장지를 사용하는 것은 그 사례(instance)이고, 노란색은 주위를 따뜻하고 즐거운 느낌을 주는 색상으로 필름의 노란색 패키지가 그런 예이며, 녹색은 풍부함, 차분한 느낌을 주는데 사이다와 같은 청량음료에 많이 사용되고 있는 것이 그 사례(instance)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