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 마케팅프로모션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8:38
본문
Download : 오리온.ppt






많은도움될겁니다^-^
오리온 닥터유 마케팅프로모션책략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report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report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오리온 닥터유 마케팅프로모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닥터유 마케팅 오리온 orion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1. 새우깡 사건 이전의 오리온제과
2. 오리온의 기회
Ⅱ. 기회를 현실화 하기 위한 plan
1. 오리온의 Dr. YOU Project
Ⅲ. Dr. YOU Project 성공을 위한 PROMOTION 戰略
1. Dr. YOU 카페
2. 제휴 marketing
3. 맺음말
스낵업계의
포지셔닝
戰略
MARKESTRA
2008
index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1. 새우깡 사건 이전의 오리온제과
2. 오리온의 기회
Ⅱ. 기회를 현실화 하기 위한 plan
1. 오리온의 Dr. YOU Project
Ⅲ. Dr. YOU Project 성공을 위한 PROMOTION 戰略
1. Dr. YOU 카페
2. 제휴 marketing
3. 맺음말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MARKESTRA
2008
(1) 오리온 제과 스낵 매출
스낵(46%)
포카칩,오감자 등
기타(15.3%)
카라멜(2.1%)
카라멜 등
웨하스(5.4%)
딸기 웨하스 등
초콜릿(6.9%)
아몬드 초콜릿 등
껌(7.2%)
자일리톨 등
파이(14.4%)
초코파이 등
비스킷(16.8%)
고소미, 초코칩 등
<출처:오리온 그룹 홈페이지>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MARKESTRA
2008
(2) 스낵시장 점유율 비교
2005
2006
2007
<출처:서울경제신문>
<출처:서울경제신문>
농심
35%
오리온
25%
크라운.해태
22%
롯데
10%
기타
8%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MARKESTRA
2008
(3) 스낵시장의 現況(현황)
<출처:서울경제신문>
<출처:서울경제신문>
05
06
07
02
03
04
00
01
5,612
5,560
5,882
6,031
6,260
6,120
6,xxx
5,598
매출단위: 억원
1990
현재
1980
1970
90%
80%
70%
50%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MARKESTRA
2008
(4) 설문조사
08년 05월 04일부터 31일까지
10대~30대 사이 고객을
무작위 추출을 통해 설문조사 실시
Ⅰ. 새우깡 사건과 오리온
MARKESTRA
2008
(4) 현재 오리온 브랜드 가치 파악과 기회 정이
현재 스…(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오리온.ppt( 50 )
닥터유,마케팅,오리온,orion,경영경제,레포트
다.
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assignment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설명
Internet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