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마케팅 관리] 삼성 mp3 `Yepp`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A+리포트)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마케팅 관리] 삼성 mp3 `Yepp`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A+리포트)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마케팅 관리] 삼성 mp3 `Yepp`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A+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4:26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 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hwp






Download : [마케팅관리] 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hwp( 47 )



설명



- 목 차 - Ⅰ. 들어가는 말 Ⅱ. MP3 업계 현황 1. 국내 MP3...
- 목 차 - Ⅰ. 들어가는 말 Ⅱ. MP3 업계 現況(현황) 1. 국내 MP3시장現況(현황) 과 세계 시장규모 2. 빠르게 변하는 MP3와 MP3시장 3. 국내 MP3 업계現況(현황) 4. 강력한 외국기업의 출현 Ⅲ.기업소개 1. 삼성전자 CEO 2. 삼성전자의 설립 및 연혁 3. 기업재무 정보 4. 경영이념 5. 삼성전자 로고 Ⅳ. marketing 戰略 1. 목표(目標)고객 2. 주경쟁사 소개 (1) 애플의 기업 소개 1.연혁 (2) 애플 I-pod의 Marketing Mix (4P) 1. product 측면 a. 현재의 i-pod b. 새로운 기능 2. promotion 戰略 a. 인지도 향상 戰略 ㄱ. Internet 광고 ㄴ. PPL戰略 ㄷ. 아이팟 체험단 ㄹ. ‘준오 헤어‘, ’스타벅스‘ 와 제휴 b. 자기욕구충족戰略 ㄱ. 각종 행사혜택과 유저모임 ㄴ. 아이팟 포 유 ㄷ. 패션브랜드 및 잡지와 제휴 c. 평생고객유지戰略 3. place 戰略 4. price 戰略 3. 핵심戰略 (1) 브랜드가치 (2) 풍부한 자금력과 연구개발인력 및 인저자원 (3) 핵심부품 (★) 4. 삼성 yepp의 marketing 믹스 戰略 (1) Product戰略 1. 다양한 케이스 판매 2. A S 기간 yepp 대여 (2) Price戰略 (3) Place戰略 a. 오프라인 공간 yeppy Caf`e 1. yepp유저를 위한 yeppy Caf`e 2. 타겟 여성을 위한 yeppy Caf`e ...

[마케팅관리] 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0_01_.gif [마케팅관리] 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0_02_.gif [마케팅관리] 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0_03_.gif [마케팅관리] 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0_04_.gif [마케팅관리] 삼성mp3 `Yepp`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1090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 관리] 삼성 mp3 `Yepp`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및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A+리포트)






순서
마케팅 관리 삼성 mp3 `Yepp`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차별화 전략 A+리포트
- 목 차 - Ⅰ. 들어가는 말 Ⅱ. MP3 업계 현황 1. 국내 MP3...




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