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5 02:21
본문
Download :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hwp
2.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실태 18
(2) 네트워크 마케팅의 장ㆍ단점 8
Ⅳ.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가되는점 및 발전방안(方案) 21
<그림 2> 할인점 유통방식 4
(2) 회원 교육과 검증제도의 개선 23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1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2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3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4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5_.gif)
1. 네트워크 마케팅의 槪念 3
1. 연구의 목적 1
(1) 미국 16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차이점 13
(1)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장과정 18
(5) 보상플랜체계의 재정비 24
1) 직접판매 방식 7
(1) 제품(products) 14
<표 1>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사 6
목 차
(1) 선진 경영기법의 개발과 기업의 대형화 23
4) 마케팅 4P책략의 미비 21
5.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비교 11
2. 연구의 방법 1
Ⅲ.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내외 실태 16
서지사항 29
2) 경영노하우의 부족 21
<그림 3> 홈쇼핑 유통방식 4
1. 외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16
(2) 일본 17
(1) 기업 측면 21
(3) 政府(정부) 및 행정당국 측면 22
4) 지참ㆍ배달판매 7
2) 무점포 판매에 의한 방문판매 방식 7
(8) 관리감독의 공정화와 관리전문가 양성 26
6) 성좌형 紹介(소개)방식 8
(7) 전자상거래를 통한 활성화 25
(4) 국내업체들의 협업체제를 통한 국내시장의 방어 24
표 목차
(2)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실태 19
(6) 마케팅 4P책략의 활성화 25
(2) 유통 측면 22
[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Ⅱ. 네트워크 마케팅의 理論적 고찰 3
<그림 4> 네트워크마케팅 유통방식 4
(2) 가격(price) 15
3) 자기 판매인 동시에 대리판매 7
5) 紹介(소개)ㆍ계속성판매 8
<그림 1> 일반적인 유통방식 3
설명
(3) 기업윤리의 확립을 통한 소비자 부정적 인식 불식 23
<표 3>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인 차이점 13
Ⅴ. 結論 27
네트워크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10
<표 2> 판매원과 사회적 측면에서의 장단점 分析(분석) 11
1.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가되는점 21
1) 부정적인 소비자 인식 21
6. 네트워크 마케팅의 마케팅 믹스책략 14
(4) 촉진(promotion) 15
1) 네트워크 마케팅의 長點 8
(3) 유통(place) 15
3.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사적 배경 5
2. 네트워크 마케팅 운영방식 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그림 목차
1)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 차이점 13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발전방안(方案) 23
3) 보상플랜체계의 미비 21
(9) 점진적 기업활동 규제완화를 통한 경쟁체제구축 26
4.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및 장ㆍ단점 6
Ⅰ. 서론 1
순서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형태적 차이점 13
<그림 5> 네트워크 마케팅 등록업체 수 19
<표 4> 정상적인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기업시스템의 비교 14
<표 5> 국가별 매출실태 및 판매원수 20
(1)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6
(1) 피라미드 판매의 特性 12
(1) 기업 측면 21
(3) 政府(정부) 및 행정당국 측면 22
4) 지참ㆍ배달판매 7
2) 무점포 판매에 의한 방문판매 방식 7
(8) 관리감독의 공정화와 관리전문가 양성 26
6) 성좌형 紹介(소개)방식 8
(7) 전자상거래를 통한 활성화 25
(4) 국내업체들의 협업체제를 통한 국내시장의 방어 24
표 목차
(2)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실태 19
(6) 마케팅 4P책략의 활성화 25
(2) 유통 측면 22
[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Ⅱ. 네트워크 마케팅의 理論적 고찰 3
<그림 4> 네트워크마케팅 유통방식 4
(2) 가격(price) 15
3) 자기 판매인 동시에 대리판매 7
5) 紹介(소개)ㆍ계속성판매 8
<그림 1> 일반적인 유통방식 3
설명
(3) 기업윤리의 확립을 통한 소비자 부정적 인식 불식 23
<표 3>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인 차이점 13
Ⅴ. 結論 27
네트워크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10
<표 2> 판매원과 사회적 측면에서의 장단점 分析(분석) 11
1. 네트워크 마케팅의 문제가되는점 21
1) 부정적인 소비자 인식 21
6. 네트워크 마케팅의 마케팅 믹스책략 14
(4) 촉진(promotion) 15
1) 네트워크 마케팅의 長點 8
(3) 유통(place) 15
3. 네트워크 마케팅의 역사적 배경 5
2. 네트워크 마케팅 운영방식 3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그림 목차
1)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 차이점 13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발전방안(方案) 23
3) 보상플랜체계의 미비 21
Download :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hwp( 47 )
(9) 점진적 기업활동 규제완화를 통한 경쟁체제구축 26
4.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및 장ㆍ단점 6
Ⅰ. 서론 1
순서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형태적 차이점 13
<그림 5> 네트워크 마케팅 등록업체 수 19
<표 4> 정상적인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기업시스템의 비교 14
<표 5> 국가별 매출실태 및 판매원수 20
(1)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6
(1) 피라미드 판매의 特性 12
fiogf49gjkf0d[경영] 네트워크 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問題點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