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online쇼핑몰 광고전략(strategy) > stssemi8 | sts-semi.co.kr report

online쇼핑몰 광고전략(strategy) > stssemi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8

online쇼핑몰 광고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6:28

본문




Download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pptx





_SLIDE_2_
1.상황analysis
2.로고확산
3.팬확보strategy
4.런칭프로모션
“Contents”

5.연간스케쥴
_SLIDE_3_
상황analysis
“상황analysis”

_SLIDE_4_
상황analysis
`출처 : 한국소비자원, 2009`
“가격비교사이트”
▶ 가격비교사이트는 1998년 ‘에누리닷컴’이 처음 오픈한 이후 현재는 100여개 이상의 사이트가 각축전을 벌이고 있음

▶ 가격비교 사이트의 주요 수입원은 배너 광고와 대형몰에 대한 판매수수료(2% 정도), 중소형몰에 대한 입점료(정액)로 2006년 기준 1조원 이상의 시장을 형성

▶ 주요 오픈마켓 거래규모는 2003년 약 7천 8백억원, 2004년 1조 4천 8백억원, 2005년 3조 1천억원, 2006년 4조 8천 2백억원 등 연간 100%내외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가격비교사이트 순위
`출처 : 랭키닷컴`

_SLIDE_5_
상황analysis

2000년 2월 디지털카메라 가격비교
사이트로 오픈
- 소비자의 기존 커뮤니티 시세표에 대한 불편함을 인식하고 2000년 4월 시세표를 DB화 (주문된 PC 관련 부품 가격비교 서비스 스타트)
PC 가격비교로써 인지도를 높혔으며 현재 이 부분에서 독보적 영향력 보유
다양하고 전문적인 컨텐츠 보유
재방문율 64%의 높은 이용자 충성도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상품에대한 정보제공
및 후기남기기 활동을
하고 있음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어디에서나 쉽게 가격비교를 할 수 있는 체제 마련
`출처 : DaNaWa.com`
‘경쟁사 analysis’

_SLIDE_6_
상황analysis

직접 전자상거래를 하지 않는 통 신판매 중개자
SNS를 통해 주변 지인들과 함께 공감하고 추천하는 쇼핑 트렌드
SNS 연동 서비스 ‘페이스북 플러스’는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과의 연동을 통해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자신이 바스켓 사이트에서‘찜한 상품’,‘상…(생략(省略))
online쇼핑몰 광고전략(strategy)


온라인쇼핑몰,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1.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2.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3.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4.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5.gif 온라인쇼핑몰%20광고전략_pptx_06.gif


설명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


다.순서
online쇼핑몰 광고전략(strategy)

Download : 온라인쇼핑몰 광고전략.pptx( 14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월급 빼고 다 올라도

get2All은 내린다.
전체 41,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