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marketing 전술,애슐리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0 15:29
본문
Download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change(변화) 조사
-”애슐리”를 중심으로
_SLIDE_2_
조사의 목적과 주제 선정
조사 대상업체 intro
조사일정
조사의 설계
-조사 수집방법
-조사 analysis(분석) 방법
정량조사(Survey)
정성조사(FGI)
analysis(분석)
조사의 가치와 결과물 intro
조사 일정 및 비용
참가자 프로필
목차
_SLIDE_3_
패밀리 레스토랑의 시장점(長點)유율은 빕스, 아웃백 등의 브랜드가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었다.
조사의 목적
최근
기존
왜!
_SLIDE_4_
교수님의
피드백
- 주제 선정
_SLIDE_5_
매우 중요한 고객에게 최고의 스테이크를
제공하겠다는 컨셉.
업계 최초로
샐러드바 도입.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이미지.
이웃을 초대해 내 집에서 대접하는 여인상을
컨셉으로 삼음.
매장마다 가격과
메뉴 컨셉이 다름
외식업체의 후발주자지만 매장 수는 가장 많다.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文化(문화)를 처음으로 한국에 도입.
한국최고의 존경받는
외식 기업이 목표(目標)
오래되었지만 매장이
그리 많지는 않다.
조사대상 업체 선정
_SLIDE_6_
활발한 홍보로
대중적인 브랜드.
신선한 재료와
청결한 조리법을 내세움
샐러드바는 없지만 메인, 사이드메뉴의 양이 많다.
조사대상 업체 선정
_SLIDE_7_
진행정도
시간
조사計劃書(계획서) 작성(Proposal)
3월 23일
5월 5일
설문지 수정 및 교수님피드백
5월 11일
설문지 돌린 후 결과도출,FGI실시
5월 17일
조별 데이터 제출
6월 8일
PPT 제작완료
6월 15일~21일
PPT 수정 및 보완 제출
- 조사일정
_SLIDE_8_
- 수집 방법
수집 방법
설문지 조사(Survey)
정량 조사
…(생략(省略))
설명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marketing 전술,애슐리분석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학생들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마케팅전략 애슐리
Download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pptx( 88 )






대학생들의 외식업체 이용 트렌드 변화 조사,패밀리레스토랑분석,애슐리marketing 전술,애슐리분석
대학생들,외식업체,이용,트렌드,변화,패밀리레스토랑,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경영경제,레포트
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젊은층을 중심으로 애슐리 등의 브랜드가
트랜드가 되고 있다 이 까닭에 대해 조사해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