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ssemi7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16:27

본문




Download :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hwp




”평소 막연하게 스스로 定義(정이) 내려 보았던 ‘서비스’에 대해 나와 거의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작가와 기업이 있었다는 생각에 반가움과 호기심으로 나 역시도 讀書感想文 report의 의무감이 아닌,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책을 읽어 내려갔다. 이 것은 고객의 욕구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하며, 고객 또한 고품격의 서비스를 받았다며 감사하는 마음이 들게 된다 이런 기본적인 서비스가 곧 백화점의 상징이자 매출증가에도 커다란 effect을 미치게 된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생각해둔 상품을 구매하러 오지만, 자신의 생각과 다른 상품을 접하게 되었을 때 그것을 표현하는 고객과 reaction(반응)하지 않는 고객이 있다 표현하는 고객에게는 원…(투비컨티뉴드 )



[독후감]%20경영독후감%20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1]_hwp_01.gif [독후감]%20경영독후감%20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1]_hwp_02.gif [독후감]%20경영독후감%20마케팅은%20짧고%20서비스는%20길다[1]_hwp_03.gif






레포트/감상서평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Download :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hwp( 13 )


[독후감],경영독후감,마케팅은,짧고,서비스는,길다[1],감상서평,레포트


설명

[독후감] 경영독후감 마케팅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1]
다. 이세탄 백화점은 상품을 판매한 이후부터 고객과의 진정한 교류가 처음 된다고 생각한다.
고객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일은 곧 고객을 만족시키는 일이다. 유통업계에서 최고의 위치에 올라선 그들의 철학과 사상이 담겨져 있다는 보편적인 홍보문구 보다 처음 나를 사로잡은 것은 책 속의 어느 문구였다. 이를 통해 사내직원에게 고객 서비스에 대해 교육을 진행했다.
순서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 상당히 도전적이고, 또한 조금은 작위적이게 느껴지기도 하는 이 책은 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500여 억엔으로 단일 점포로는 세계1위에 오른 이세탄 백화점의 기업정신과 그들의 서비스 관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은 고객을 감동시키고 고객에게 고마움을 느끼게 하기 위한 첫 번째 조건이 된다 이세탄 백화점에서는 철저한 서비스를 위해 사내 홍보지에 1967년부터 [이 달의 메시지]를 만들었다. 그러한 서비스 방침 아래, 판매원은 상품을 구매 후 돌아가는 고객과의 개인적인 대화를 나누거나, 자연스럽게 길을 안내하고 정중히 안사를 하며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인다.
고객의 욕구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일은 곧 고객을 만족시키는 일이다.” 상당히 도전적이고, 또한 조금은 작위적이게 느껴지기도 하는 이 책은 연간 방문 고객 3000만명, 연간 판매액 2500여 억엔으로 단일 점포로는 세계1위에 오른 이세탄 백화점의 기업정신과 그들의 서비스 관한 내용을 담은 책이다. 그러나 책임감은 보다 따듯한 인간이 될 수 있게 하는 에너지를 낳는다. 그러나 책임감은 보다 따듯한 인간이 될 수 있게 하는 에너지를 낳는다.“의무감은 우리들 마음에서 따스함을 빼앗아간다. 유통업계에서 최고의 위치에 올라선 그들의 철학과 사상이 담겨져 있다는 보편적인 홍보문구 보다 처음 나를 사로잡은 것은 책 속의 어느 문구였다.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은 고객을 감동시키고 고객에게 고마움을 느끼...

“marketing 은 짧고 서비스는 길다.“의무감은 우리들 마음에서 따스함을 빼앗아간다.”평소 막연하게 스스로 定義(정이) 내려 보았던 ‘서비스에 대해 나와 거의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작가와 기업이 있었다는 생각에 반가움과 호기심으로 나 역시도 讀書感想文 report의 의무감이 아닌, 책임감을 가지고 끝까지 책을 읽어 내려갔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자!” 가 주된 테마였다.
전체 41,3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