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Japan시장 진출실패 example(사례) 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Japan진출,해외진출실패examp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2 03:13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docx
창립 : 1967년 12월 29일
본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12 (양재2동 231) …(drop)
현대자동차 Japan시장 진출실패 example(사례) 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Japan진출,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問題點
Download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docx( 95 )






설명
현대자동차 Japan시장 진출실패 example(사례) 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Japan진출,해외진출실패example(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問題點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분석,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일본시장 진출실패 사례 현대자동차해외진출 현대자동차일본진출 해외진출실패사례 현대자동차마케팅 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 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
순서
현대자동차,일본시장,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해외진출,현대자동차일본진출,해외진출실패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마케팅,현대자동차마케팅문제점,경영경제,레포트
다.레포트/경영경제
목차
1. 기업선定義(정이) 배경
2. 현대자동차 introduction
3. 日本(일본) 자동차 시장 동향
4. 현대자동차의 대日本(일본) 판매 現況(현황)
4-1 현대자동차 기업의 日本(일본)진출 history(역사)
4-2 한국자동차 기업의 대일 판매現況(현황)
4-3 현대자동차의 marketing 戰略
4-3-1 제품戰略
4-3-2 가격戰略
4-3-3 유통戰略
4-3-4 촉진戰略
5. 현대자동차 marketing 戰略의 문제가되는점
5-1 제품戰略의 문제가되는점
5-2 가격戰略의 문제가되는점
5-3 유통戰略의 문제가되는점
5-4 촉진戰略의 문제가되는점
5-5 시장조사의 문제가되는점
6. 현대자동차 marketing 戰略의 문제가되는점 의 대응plan
6-1 제품戰略의 대응plan
6-2가격戰略의 대응plan
6-3유통戰略의 대응plan
6-4촉진戰略의 대응plan
7. conclusion(결론)
1. 기업선定義(정이) 배경
사람에게도 아픈 과거가 있듯, 기업에도 떠올리기 싫은 과거가 있따 과거의 쓰라린 경험을 극복하고 이겨내는 사람이 더욱더 성숙할 수 있따 기업도 마찬가지다. 현재 세계 100대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자동차 판매량 세계 5위의 회사이다.
현대 자동차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회사이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와 어깨를 견주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2. 현대자동차 introduction
현대자동차 주식회사(現代自動車株式會社, Hyundai Motor Company)는 1967년 12월 29일 설립된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완성 차 생산판매 업체이다. 세계 시장에서의 시장점(長點)유율은 점점 증가하는 추세이며 북미, china(중국) , 특히 인도시장에서 큰 성공을 이룬 바 있따 이와 같은 굴지의 대기업이 2009년 日本(일본)에서의 사업 부진으로
자존심을 버리고 철수라는 극단적 선택을 했던 이유가 궁금하였고, 그 당시 日本(일본)의 자동차 시장
상황과, 현대가 日本(일본)시장에서 사용한 marketing 방법들, 그리고 marketing 戰略의 문제가되는점 , 대응plan을 분
석 해 보고자 현대자동차의 日本(일본)시장 marketing 실패 instance(사례)를 조사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