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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리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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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30 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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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I. 結論

설명
순서


I. 서론

(A+ 리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

(2) 반대측의 주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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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4. 체벌금지에 대한 나의 견해
이 data(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결점 및 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2010년 10월 5일 ‘경기도 학생 인권 조례’가 공포되었다.학교체벌금지, 학교체벌전면금지, 학생체벌금지, 교사체벌금지, 학교체벌금지장점, 학교체벌금지단점, 학교체벌금지찬성, 학교체벌금지반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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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찬성측의 주장







2. ‘학생 인권 조례’ 주요 내용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논쟁이 아직 진행 중이다.

II. 본론

1. 체벌의 관념
3. 체벌에 대한 찬반 논쟁
* 참고한 문헌


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이 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점 및 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이 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drawback(걸점) 및 한 해결방법을 제시한 것이다. 학부모 가운데는 모든 형태의 직접 체벌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매’로써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아 교육과학기술부는 2011년 초 도구나 신체를 사용하는 직접 체벌은 전면 금지하되 ‘학칙에서 정하는 훈계·훈육 방식’의 간접 체벌은 허용하는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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