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경영전략(戰略) - OEM과 OBM의 비교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02:16
본문
Download : 브랜드 경영전략.ppt
설명
판매 및 유통에 대하여는 기능과 역할을 수행하지 않으며, 고객 주문에 따라 수동적으로
제품을 들고 판매자를 찾아 나서는 방식임
3. OEM의 유형분류
4. ODM의 특징과 사례(instance)
☞ 자체 개발 주문생산방식으로 제조업체가 아웃 소싱을 받지만 제품 연구개발을 직접하며
9. 독자브랜드의 개발의 유형
(브랜드 경영전략(戰略) - OEM과 OBM의 비교 analysis)
독자적인 브랜드를 부착할 수 없으며 원주 브랜드 업체의 주문대로 제조/납품하는 것을 말함
- ODM :‘Original Development/Design Manufacturing’은 개발력을 갖춘 제조회사가 판매망을
8. 독자브랜드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11. 독자브랜드 개발 사례(instance)
순서
본 자료는 브랜드 경영전략(戰略) 으로 OEM과 OBM의 비교 analysis하였으며, 독자브랜드의 efficacy 및 장단
10. 독자브랜드 개발시 유의사항
-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의 약자로 우리말로는 ‘하청’에 해당함
7. 독자브랜드의 효능
Download : 브랜드 경영전략.ppt( 47 )
< 목 차 >
본 자료는 브랜드 경영전략으로 OEM과 OBM의 비교 분석하였으며, 독자브랜드의 효과 및 장단 점 그리고 독자브랜드 개발 사례를 정리한 자료임 (브랜드 경영전략 - OEM과 OBM의 비교 분석)
1. OEM과 독자 브랜드





브랜드 경영전략(戰略) - OEM과 OBM의 비교 analysi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OBM :‘Original Brand Manufacturing’의 약자로 독자적인 브랜드를 부착하여 제조 및 판매함
점 그리고 독자브랜드 개발 instance(사례)를 정리한 자료임
2. 브랜드 전술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 ODM, OBM, OEM과 OBM의 비교 분석, 독자브랜트 개발 사례
<본문 내용>
6. OEM의 도입분야
갖춘 회사에 상품과 재화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토털 서비스를 실현하는 concept(개념)
제작하는 단순납품 형태를 의미함
5. OEM의 advantage(장점) 과 단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