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크림의 기업intro 와 한국진출,마케팅사례(instance),경쟁사analysis 및 대책measure(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3:16
본문
Download : 크리스피 크림의 기업소개와 한국진출,마케팅사례,경쟁사분석 및 대책방안.ppt
크리스피 크림의 기업intro 와 한국진출,마케팅사례(instance),경쟁사analysis 및 대책measure(방안)






CONTENT
선정동기
기업introduce와 기업규모 및 한국진출
실질적인 marketing example(사례)
SWOT 分析
S-T-P 分析
경쟁사 비교 分析
결점 & 대책대안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전 세계적으로 10개국, 400여 개의 매장을 가지
고 있는 대형 기업으로 성장
국내 40여곳의 점포를 운영하며 인기도 상승
TV등 영상 광고를 하지 않는 않는 대신에 KKD만의 특별한 marketing 을
가질 것이라 예상, 기업조사 를 추진
선정 동기
크리스피 크림 도넛 introduce
1937년 - 7월13일 버몬 루돌프가 크리스피도넛 첫 매장 오픈.
1940~50년대 - 가족 경영 중심의 소규모 체인점 형태.
1960년대 - 남동부 중심으로 외부 진출
1973년 - 창립자의 사망으로 침체기를 맞이함
1976년 - 베아트리체 푸드에 매각
1982년 - 투자자들이 크리스피 크림을 베아트리체푸드로
부터 재 인수함
1996년 - 남동부외의 지역에서 최초로 뉴욕에 매장을 오픈 함
1999년 - 캘리포니아 매장 오픈, 미국 전 지역 확장
2001년 12월 - 캐나다,멕시…(skip)
크리스피 크림의 기업intro 와 한국진출,마케팅사례(instance),경쟁사analysis 및 대책measure(방안)
크리스피 크림의 기업소개와 한국진출,마케팅사례,경쟁사분석 및 대책방안 , 크리스피 크림의 기업소개와 한국진출,마케팅사례,경쟁사분석 및 대책방안경영경제레포트 , 크리스피 크림 기업소개와 한국진출 마케팅사례 경쟁사 대책
크리스피,크림,기업소개와,한국진출,마케팅사례,경쟁사,대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크리스피 크림의 기업소개와 한국진출,마케팅사례,경쟁사분석 및 대책방안.ppt( 36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