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의 대한航空(항공) 공격 마케팅 전술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2:53
본문
Download : KTX의 대한항공 공격 마케팅 전략 분석.ppt
레포트/경영경제
대한航空(항공)






1. 環境分析
1) 시장分析
2) 자체分析
3) 소비자分析
4) 경쟁分析
2. SWOT分析
1) SWOT分析
2) 해결assignment 도출
3.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戰略)
• 1997년 IMF로 인해 flight(항공)기 이용객 급감소
• 주 5일 근무제로 여가 시간의 증가, 생활 수준 향상으로 flight(항공) 이용률의 증가 展望(전망)
• 고유가로 인한 불안한 flight(항공)시장
• KTX의 등장으로 인한 국내flight(항공)시장 위축
• 국내선의 성장률은 감소하고 있는 추세
• KTX의 등장으로 국내선 8.6%감소
⇨ 대한flight(항공)이 부동의 1위 기업으로 선도하고 있지만 KTX의 등장으로 낙관할 수 없는 상황
<1948년 출범한 대한 민국 flight(항공)사 = 대한 flight(항공)>
• 1988년 아시아나…(To be continued )
순서
Download : KTX의 대한항공 공격 마케팅 전략 분석.ppt( 93 )
설명
KTX의 대한航空(항공) 공격 마케팅 전술 분석
,경영경제,레포트
KTX 등장에 따라 이에 대응하는 대한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다.대한항공 , KTX의 대한항공 공격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X 등장에 따라 이에 대응하는 대한航空(항공) 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술을 정리한 파워포인트 data(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