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쇼핑몰 산업analysis(분석) 및 Cherrya.com의 E-biz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15:58
본문
Download : 화장품쇼핑몰 산업분석 및 Cherryacom의 E-biz 전략.ppt
화장품쇼핑몰 산업분석 및 Cherrya.com의 E-biz 전략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프로젝트 개요
1.회사紹介(소개)
2.회사선정이유
산업分析
1.화장품산업동향
環境(환경)分析
1.외부環境(환경)分析(5 factor analysis)
2.내부環境(환경)分析(SWOT analysis)
웹사이트分析
1.고객만족을 위한 웹사이트 分析 항목
2. 체리야닷컴 分析
3. 경쟁사分析
1) 플러스1000
2) 여인닷컴
E-biz전략(戰略) 및 결론
1.체리야닷컴의 E-biz전략(戰略)
1. 기업 외부 環境(환경) 分析 (five-force model analysis)
공급자의 압력:
파격적인 할인제도를 벌이고 있는 화장품 쇼핑몰과 제조업체와의 갈등은
화장품 쇼핑몰 사업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서 더욱 심화되고 있다
최근의 화장품 쇼핑몰과 제조업체 태평양의 갈등을 보면 쇼핑몰의 40-50% 할인에
반발한 태평양측이 제품 공급을 감소시키거나, 유동적인 제품공급으로 제품수급에
혼란을 주고 있다고 한다…(skip)
다.체리야닷컴 , 화장품쇼핑몰 산업분석 및 Cherrya.com의 E-biz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화장품쇼핑몰 산업analysis(분석) 및 Cherrya.com의 E-biz 책략
Download : 화장품쇼핑몰 산업분석 및 Cherryacom의 E-biz 전략.ppt( 49 )
체리야닷컴






화장품쇼핑몰 산업analysis(분석) 및 Cherrya.com의 E-biz 책략에 관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