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2 02:19

본문




Download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ppt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경영경제레포트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 CJ MALL 리츠칼튼호텔 던킨도너츠 애플

판매촉진,마케팅전략사례,CJ,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ppt( 42 )


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판매촉진 마케팅전술사례(instance)-(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판매촉진 marketing
판매 촉진 戰略 ? CJ Mall 중심으로
발표 순서
1.선정이유

2.사업채널

3.판매촉진 戰略

4.SWOT分析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1. 선정이유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1. 선정이유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2. 사업 채널
①TV홈쇼핑

②카탈로그

③인터넷(Internet) 쇼핑몰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1)My Zone Change
-사은품과 할인쿠폰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2)적립금
- The CJ Card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3)이벤트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3. 다양한 판매 촉진 戰略
4)할인, 사은품, 경품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4. SWOT 分析
Strength

CJ의 신뢰 받는 기업 이미지
CJ GLS를 이용한 택배 맞춤서비스
충동 구매 경향이 강한 20대 여성 고객의 비중이 높음
주요 수요 계층인 30-40대의 충성고객
? 비중이 높음
건실한 재무구조
관련사의 강한 지원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4. SWOT 分析
Weakness

다양한 고객층의 욕구를 만족시킬만한 상품 부족으로 폭넓은 고객층이 부족함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구성이 약함
협력업체와의 교섭력의 부족으로 상품 확보력이 인터파크와 LG E-shop에 비해 약함

판매 촉진 戰略 ? 소비자 대상 판매촉진
4. SWOT 分析
Opportunity

판매 시장의 성장 가능성이 큼
정보 통신의 발달
주 수요층인 여성의 사회 진출 증가 (여성 인터넷(Internet) 사용자 증가)
경기 회복으로 인한 소비 심리 상승
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
고객의 욕구 다양화

판매 촉진 戰略 ? …(drop)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판매촉진%20마케팅전략사례-(CJ%20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_ppt_01.gif 판매촉진%20마케팅전략사례-(CJ%20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_ppt_02.gif 판매촉진%20마케팅전략사례-(CJ%20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_ppt_03.gif 판매촉진%20마케팅전략사례-(CJ%20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_ppt_04.gif 판매촉진%20마케팅전략사례-(CJ%20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_ppt_05.gif 판매촉진%20마케팅전략사례-(CJ%20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_ppt_06.gif



다.



판매촉진 마케팅전략사례-(CJ MALL,리츠칼튼호텔,던킨도너츠,애플)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