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스 검색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8:04
본문
Download : 엠파스 검색 마케팅 분석.hwp
엠파스의 광고 활동은 질적으로 差別(차별) 화된 제품과 effect적인 광고가 만난 성공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으로 평가되고 있다
2. 성장기 호로그램
-> 엠파스 임팩트를 유지시키기 위해 엠파스 2탄을 통한 검색서비스 품질향상과 고객만족도 향상에 집중하는 시기이자 안정적인 수익구조 개발 시기.
① 검색서비스 품질improvement(개선) 및 고객 만족도 향상 노력
* 검색 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편/ 엠파스 2탄 오픈: 지…(투비컨티뉴드 )
엠파스 검색 marketing 분석
설명
다.
순서
엠파스는 국내 최초의 자연언어 검색엔진이다. 또한 시선주목effect가 높은 노랑색과 토끼의 캐릭터를 광고와 사이트 전반의 통일감있는 이미지로 활용하는 칼라 마케팅과 캐릭터 마케팅을 활용해, 짧은 시간내에 일반인들의 뇌리에 엠파스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effect를 가져왔다. 후발업체였음에도 불구하고 엠파스가 차세대 검색엔진으로서 시장지위를 확보하면서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진입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게 된 이유를 알아보자.
레포트/경영경제
의및유형




Download : 엠파스 검색 마케팅 분석.hwp( 11 )
1. 서론
2. 본론
1. 엠파스의 지식검색의 특징
2. “엠파스“ 마케팅 호로그램: 브랜드 差別(차별) 화 포지셔닝 strategy
1. 런칭 호로그램
2. 성장기 호로그램
3. 경쟁사 analysis
4. SWOTanalysis
3. conclusion
광고초기부터 화제를 불러일으킨 광고strategy은 6 개월 후 야후의 公式 적인 항의로 공정거래위원회에 소송이 걸리는 사건이 발생, 언론과 일반인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다시 뛰어난 홍보effect를 거두게 되었다. 문장으로 찾는다는 확연한 제품差別화와 差別화광고를 통한 화제성을 무기로 명실공히 국내 제일의 검색엔진으로 자리잡았다. 후발업체였음에도 불구하고 엠파스가 차세대 검색엔진으로서 시장지위를 확보하면서 인터넷 검색엔진 시장진입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게 된 이유를 알아보자.의및유형 , 엠파스 검색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엠파스는 국내 최초의 자연언어 검색엔진이다. 이는 비교-비방광고를 논하기 이전에 기존 검색엔진의 대명사로 인식된 야후가 신생브랜드인 엠파스를 위협적인 경쟁업체로 인정하고 있다는 것으로 언론에 비치면서 다시 한번 엠파스 브랜드 인지도를 일반인 사이에 강력하게 인식시키는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 문장으로 찾는다는 확연한 제품차별화와 차별화광고를 통한 화제성을 무기로 명실공히 국내 제일의 검색엔진으로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