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일본 - 기업과 문화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일본 - 기업과 문화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일본 - 기업과 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1:25

본문




Download : 일본 - 기업과 문화.ppt





높은 스트레스가 있다
감정적으로 바빠야한다는 필요를 느낀다.
남성들은 자기주장적이고 야심만만하고 거칠다고 가정된다
?생활속에 내재해 있는 불확실성은 극복되어야 하는 지속적인 위협요소로 느낀다.
? 명료성과 정확성이 몸에 배어있다
?안정과 소속에 의해 동기화가 된다
남성주의 culture
불확실성 회피culture
3. 기업culture
조직의 구성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가치관, 신념, 이념과 규범, 전통과 관습, 의식과 관행, 지식과 기술, 상징 등으로 조직의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기본 요소
본 론
1. Japan culture의 속성
(1) 지리적 폐쇄성
외래 culture에 마주향하여 종속적이고 수용적인 입장
지리적인 장벽을 이용하여 외부와의 연결을 차단한 다음 Japan 안에서 독자적으로 culture를 소화
외부 침략으로부터 보호
폐쇄성이라는 특성(特性)을 낳고 Japan내에서의 동질성 형성 및 배타성
1. Japan culture의 …(생략(省略))

순서

설명



일본 - 기업과 문화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일본%20-%20기업과%20문화_ppt_01.gif 일본%20-%20기업과%20문화_ppt_02.gif 일본%20-%20기업과%20문화_ppt_03.gif 일본%20-%20기업과%20문화_ppt_04.gif 일본%20-%20기업과%20문화_ppt_05.gif 일본%20-%20기업과%20문화_ppt_06.gif






Download : 일본 - 기업과 문화.ppt( 99 )



다. , 일본 - 기업과 문화인문사회레포트 , 일본 기업과 문화
일본 - 기업과 문화






레포트/인문사회
일본,기업과,문화,인문사회,레포트
일본 - 기업과 문화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서 론
1. culture란
인간이 環境을 극복하고 경험을 통해서 학습하고 관념화한 것으로 사회적인 상징을 통해 습득되고 전달되는 것이며, 언어, 종교 및 다른 유산과 같은 공유된 특징으로서 한 집단의 사람들을 다른 집단의 사람들과 다르게 인식되게 하는 것
2. 홉스테드의 국가culture理論(이론)
세계 40 개국에 산재한 IBM 사업소의 종업원 116,000 명을 대상으로 1968년과 1973년 두 order (차례) 에 걸쳐 설문조사
40
95
45
60
45
34
70
20
45
15
50
17
20
76
85
90
45
40
69
64
75
60?
55?
80?
80?
58?
64?
50?
한국
Japan
인도네시아
인도
대만
태국
이탈리아
4)남성주의/여성주의
3)권력격차
2)불확실성 회피성
1)개인/
집단?
국가
2. 홉스테드의 국가culture理論(이론)
사회적 지배가치는 물질적 성공과 돈이다.
경영자는 결정을 내려야하며, 자기주장이 강할것으로 기대된다
형평, 동료간의 경쟁, 업적을 강조한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