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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사회론] 프랑크푸르트학파의 대중예술비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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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6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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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문제제기
▶ 대중예술을 어떻게 볼 것인가?
Ⅱ. 본 론
▶ 프랑크푸르트학파의 文化(문화)산업적 입장
▶ ‘대중文化(문화)론’과 이데올로기
▶ 대중예술의 총애 “스타”
Ⅲ. 결 론
# Reference List

文化(문화)산업적 비판理論에 따르면 대중예술은 우리가 살아가는 필연의 영역을 넘지 않는 지극히 현실유지적인 성격을 지닌다. 원래 예술의 기능이란 것은 자신이 살아가고 있는 현실의 세계를 뛰어넘는 선취역할을 담당해야하는데 현재의 대중예술은 文化(문화)산업 영역안에서만 이루어짐으로써 예술의 선취역할을 원천적으로 가로막는다. 예술은 선취역할을 통해 정치의 영역과 윤리의 영역을 뛰어넘어 현실의 세계인 필연의 영역을 점점 넓혀나가야…(省略)



설명
순서

[대중사회론] 프랑크푸르트학파의 대중예술비평


Ⅰ. 문제제기, ▶ 대중예술을 어떻게 볼 것인가? , Ⅱ. 본 론, ▶ 프랑크푸르트학파의 culture산업적 입장 , ▶ ‘대중culture론’과 이데올로기, ▶ 대중예술의 총애 “스타”, Ⅲ. 결 론, # reference, 자료를내려받다 : 136K
레포트/인문사회
Ⅰ. 문제제기, ▶ 대중예술을 어떻게 볼 것인가? , Ⅱ. 본 론, ▶ 프랑크푸르트학파의 문화산업적 입장 , ▶ ‘대중문화론’과 이데올로기, ▶ 대중예술의 총애 “스타”, Ⅲ. 결 론, # 참고문헌, FileSize : 136K , [대중사회론] 프랑크푸르트학파의 대중예술비평인문사회레포트 , 푸랑크푸르트 문화산업론 대중예술 대중문화 대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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