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의 기업introduce와 환경,가치사슬,SWOT分析,성공요인 및 당면과제(proble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15:44
본문
Download : 자라(ZARA)의 기업소개와 환경,가치사슬,SWOT분석,성공요인 및 당면과제.pptx
자라(ZARA)의 기업introduce와 환경,가치사슬,SWOT分析,성공요인 및 당면과제(problem)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A%B0%80%EC%B9%98%EC%82%AC%EC%8A%AC,SWOT%EB%B6%84%EC%84%9D,%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8B%B9%EB%A9%B4%EA%B3%BC%EC%A0%9C_pptx_01.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A%B0%80%EC%B9%98%EC%82%AC%EC%8A%AC,SWOT%EB%B6%84%EC%84%9D,%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8B%B9%EB%A9%B4%EA%B3%BC%EC%A0%9C_pptx_02.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A%B0%80%EC%B9%98%EC%82%AC%EC%8A%AC,SWOT%EB%B6%84%EC%84%9D,%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8B%B9%EB%A9%B4%EA%B3%BC%EC%A0%9C_pptx_03.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A%B0%80%EC%B9%98%EC%82%AC%EC%8A%AC,SWOT%EB%B6%84%EC%84%9D,%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8B%B9%EB%A9%B4%EA%B3%BC%EC%A0%9C_pptx_04.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A%B0%80%EC%B9%98%EC%82%AC%EC%8A%AC,SWOT%EB%B6%84%EC%84%9D,%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8B%B9%EB%A9%B4%EA%B3%BC%EC%A0%9C_pptx_05.gif)
%EC%9D%98%20%EA%B8%B0%EC%97%85%EC%86%8C%EA%B0%9C%EC%99%80%20%ED%99%98%EA%B2%BD,%EA%B0%80%EC%B9%98%EC%82%AC%EC%8A%AC,SWOT%EB%B6%84%EC%84%9D,%EC%84%B1%EA%B3%B5%EC%9A%94%EC%9D%B8%20%EB%B0%8F%20%EB%8B%B9%EB%A9%B4%EA%B3%BC%EC%A0%9C_pptx_06.gif)
Download : 자라(ZARA)의 기업소개와 환경,가치사슬,SWOT분석,성공요인 및 당면과제.pptx( 54 )
자라(ZARA)의 기업introduce와 환경,가치사슬,SWOT分析,성공요인 및 당면과제(problem)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목차
기업紹介
環境analysis(분석)
가치사슬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성공요인
당면assignment 및 제언
_SLIDE_3_
스페인의 SPA 브랜드, ZARA
설립시기: 1975년
본사 소재지: Arteixco, Spain
모회사: Inditex
진출present condition: 1,671(세계), 35(국내)
매출: 1,673억 원(국내)
기업紹介
_SLIDE_4_
ZARA의 발자취
기업紹介
1975년
첫 매장 개장 (Zorba Zara)
80년대
90년대
포르투갈, 미국
본격적인 해외 진출
2008년
대한민국 첫 매장 개장
_SLIDE_5_
環境analysis(분석)
SPA 시장 SPA의 특징
기획, 생산, 유통의 수직적 통합
저렴한 가격
빠른 프로세스
최신 트렌드 반영
Fast Fashion
_SLIDE_6_
環境analysis(분석)
SPA 시장 SPA의 유형
Maker형 SPA
Retail형 SPA
전방통합
어패럴 메이커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
Ex) ZARA
후방통합
일반 소매점이 오리지널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
Ex) 유니클로
_SLIDE_7_
環境analysis(분석)
SPA 시장 국내 SPA 시장
_SLIDE_8_
環境analysis(분석)
SPA 시장 국내 SPA 시장
글로벌 SPA 브랜드들의 한국 진출
Mango(2001년)
유니클로(2006년)
GAP(2007년)
ZARA(2008년)
H&M(2xxx년)
_SLIDE_9_
環境analysis(분석)
SPA 시장 국내 SPA 시장
토종 SPA 브랜드들의 반격
제일모직
- 에잇세컨즈
이랜드
스파오
미쏘
에이다임
- 스파이시칼라
_SLIDE_10_
環境analysis(분석)
외부環境analysis(분석) (PEST)
Political
친環境 정책 증가 추세
대형마트 규제
Economical
글로벌 경제불황과 내수침체
소비 위축
_SLIDE_11_
環境analysis(분석)
외부環境analysis(분석) (PEST)
Social
소비자들 기호 變化(변화) Cheap &…(省略)
자라(ZARA)의 기업소개와 환경,가치사슬,SWOT분석,성공요인 및 당면과제 , 자라(ZARA)의 기업소개와 환경,가치사슬,SWOT분석,성공요인 및 당면과제경영경제레포트 , 자라 ZARA 기업소개와 환경 가치사슬 SWOT 성공요인 당면
설명
순서
자라,ZARA,기업소개와,환경,가치사슬,SWOT,성공요인,당면,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