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비교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21:50
본문
Download : 디자인비교분석.ppt
설명
Download : 디자인비교분석.ppt( 37 )
디자인비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디자인비교분석 , 디자인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디자인비교






냉장고 부분
-Deluxe 고급스러움
-Intelligent 지적인
-Optimum 최적의
-Silent 조용한
-Zero-defect 무결함
-Intelligent 지성
-Prestige 명성
-Elegant 우아함
-Life 삶
‘명품 가전제품 인식’을 고객에게 심어줌
뛰어난 제품력
서비스
제품 가치
사용자의 행복감
고급이미지 형성
Samsung :
이건 딱 이영애야!!
‘주부들이 갖고 싶은 냉장고’이미지 추구
이미지 고급화
Young
Modern
Fresh
LG : 이건 딱
심은하다 !!
‘생활이 예술이 됩니다’ 라는 광고 카피
현대적인 디자인
혼수품 마련으로
주 고객은 20~30대
고풍, 화려한 디자인
주 고객 40~50대
두 제품이 혼수시즌에 출시 !
현대적인 것을 선호하는 20~30대에게
Dios가 앞도적 경쟁 우승 !
기능만이 아닌 누구에게나 ‘자랑하고 싶은’예술작품으로 강조
새로운 모델 ‘김연아’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
소비자들의 감성을 일으킴
새로운 모델 ‘윤은혜’
명랑하고 밝은 이미지
기존 중후한 컨셉의 Zipel 이미지의 실추 평가
기업
LG 전자
삼성 전자
모델
심은하
김희선
김연아 등
최명길
이영애
김남주
윤은혜 등
주요 컨셉
여성미와 함께 discrimination화된 제품property(특성) 제시
여성스러움과 고급이미지의 조화
기타
비교적 젊고 부유한 주부 고객을 타겟
이미지 중심의 광고
브랜드 고급화를 강조
디오스 심은하, 송혜교, 김희선
여자라서 행복해요
지 펠 이영애
‘지펠은 사랑이다’
제조사명이 없는 고가품 브랜드 marketing 확산
삼성- 지펠, 하우젠 / LG- 디오스 :제조사명 표기하지 않음
비싼 국산 제품일수록 상호를 표시하면 기존 중저가 제품이미지를 벗어나기 어렵고, 외제를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省略)
디자인비교分析(분석)
디자인비교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