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8:12
본문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ppt
설명
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ppt( 45 )
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새로운 세상을 여는 문 G-market
우리들의 목표(目標)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Internet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따
E- marketplace시장은 옥션이 선점하고 있던 시장으로 최근 G마켓이 옥션의 경쟁자로 떠오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따
하루 순 방문자 280여 만 명, 한 달 거래 액 3000억 원 이상,
월 매출액 10억 이상의 특급 파워 딜러들이 상당수인 국내 최강 시장이다.
1. G마켓 선정동기
왜?
1. G마켓 introduce-회사 개요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의 사내 벤처로 출범함.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은 전년대비 500%
2003년 `G마켓`으로 사명을 바꾸고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스타트함.
2006년 온-라인 쇼핑업계 최초로 반 기만에 거래 액 1조원 돌파함.
2007년 거래 액이 3조 2,500억 원을 달성, 리딩 기업으로써의 발판
G마켓 introduce-경영 이념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우리들의 목표(目標)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Contents
1. G마켓 선정동기 및 introduce
3. G마켓 내부 environment(환경) 분석 (4P, SWOT, STP 분석)-
5. G마켓 성공 요인 분석
6. G마켓 drawback(걸점) 및 보완
2.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4. G마켓 마케팅 분석
G마켓 선정동기 및 introduce
우리들의 목표(目標)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E- marketplace시장 現況
Internet 이용자수 現況
Internet 이용자수는 꾸준한 증가추세 E-market의 잠재적 소비자는 증가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경쟁사 분석
국내 B2C 거래규모 1위인 국내 대표 Internet
이용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생략(省略))
G마켓,지마켓,마케팅전략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