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8:12

본문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ppt






설명
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ppt( 45 )







G마켓 지마켓 marketing 戰略analysis과 성공요인analysis


새로운 세상을 여는 문 G-market
우리들의 목표(目標)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현재 우리나라는 높은 초고속 Internet 보급률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의 규모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따

E- marketplace시장은 옥션이 선점하고 있던 시장으로 최근 G마켓이 옥션의 경쟁자로 떠오르며 큰 주목을 받고 있따

하루 순 방문자 280여 만 명, 한 달 거래 액 3000억 원 이상,
월 매출액 10억 이상의 특급 파워 딜러들이 상당수인 국내 최강 시장이다.
1. G마켓 선정동기
왜?
1. G마켓 introduce-회사 개요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이라는 이름의 사내 벤처로 출범함.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은 전년대비 500%
2003년 `G마켓`으로 사명을 바꾸고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스타트함.
2006년 온-라인 쇼핑업계 최초로 반 기만에 거래 액 1조원 돌파함.
2007년 거래 액이 3조 2,500억 원을 달성, 리딩 기업으로써의 발판
G마켓 introduce-경영 이념
Good and Global e-market For Green World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우리들의 목표(目標)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Contents
1. G마켓 선정동기 및 introduce
3. G마켓 내부 environment(환경) 분석 (4P, SWOT, STP 분석)-
5. G마켓 성공 요인 분석
6. G마켓 drawback(걸점) 및 보완
2.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4. G마켓 마케팅 분석
G마켓 선정동기 및 introduce
우리들의 목표(目標)는 2등이 아닌것이다 . 옥션을 누르고 업계 1위를 차지하는 것이다.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 E- marketplace시장 現況
Internet 이용자수 現況
Internet 이용자수는 꾸준한 증가추세 E-market의 잠재적 소비자는 증가
G마켓 외부 environment(환경) 분석-경쟁사 분석
국내 B2C 거래규모 1위인 국내 대표 Internet

이용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생략(省略))
G마켓,지마켓,마케팅전략과,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G마켓 지마켓 마케팅전략과 성공요인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ppt_01.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ppt_02.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ppt_03.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ppt_04.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ppt_05.gif G마켓%20지마켓%20마케팅전략분석과%20성공요인분석_ppt_06.gif

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