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 > stssemi7 | sts-semi.co.kr report

[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 > stssemi7

본문 바로가기

stssemi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2:26

본문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hwp





‘비타 500의 성공요인’ 간단한 프로젝트 주제이다. 물론 나 혼자서 정한다고 되는 일도 아니였지만, 여러 가지 생각들이 머릿속을 휘젓고 다녔으며, 첫 번째 조모임 직후 우리는 그 복잡한 생각을 정리(整理) 할 수 있었다. 사실상 음료수 시장(작게는 비타민 음료 시장)에서 2003년과 2004년 폭풍적인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이 상품…(省略)
[기업마케팅사례]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 , [기업마케팅사례]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기업마케팅사례 비타 마케팅 성공전략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

Download : [기업마케팅사례]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hwp( 64 )


[기업마케팅사례]%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전략_hwp_01.gif [기업마케팅사례]%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전략_hwp_02.gif [기업마케팅사례]%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전략_hwp_03.gif [기업마케팅사례]%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전략_hwp_04.gif [기업마케팅사례]%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전략_hwp_05.gif [기업마케팅사례]%20비타500%20마케팅%20성공전략_hwp_06.gif





[기업마케팅example(사례) ] 비타500 마케팅 성공전략

다.
기업마케팅사례,비타,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목 차
제 Ⅰ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1. 연구의 목적과 주제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
제 Ⅱ 장 Short-Term 분석
제 1 절 비타 500이란?
제 2 절 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제 3 절 STP 전술

제 Ⅲ 장 4P 및 Short-Term 전술 분석과 대안
제 1 절 Product & Price
제 2 절 Place
제 3 절 Promotion
1. TV 및 지면광고
2. 누리망 광고
3. 기타 프로모션 전술
제 4 절 Summary 및 단기 전술 제시
제 IV 장 Marketing Tool을 이용한 분석
제 1 절 PLC (Product Life Cycle) 분석
제 2 절 SWOT 분석
제 3 절 박카스와 비타500의 관계는?
제 4 절 Interv..

목 차


제 Ⅰ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1. 연구의 목적과 주제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


제 Ⅱ 장 Short-Term 분석
제 1 절 비타 500이란?
제 2 절 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제 3 절 STP 전술


제 Ⅲ 장 4P 및 Short-Term 전술 분석과 대안
제 1 절 Product & Price
제 2 절 Place
제 3 절 Promotion
1. TV 및 지면광고
2. 누리망 광고
3. 기타 프로모션 전술
제 4 절 Summary 및 단기 전술 제시


제 IV 장 Marketing Tool을 이용한 분석
제 1 절 PLC (Product Life Cycle) 분석
제 2 절 SWOT 분석
제 3 절 박카스와 비타500의 관계는?
제 4 절 Interview


제 V 장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Long-Term)
제 1 절 새로운 시장 개척의 피료썽
제 2 절 중장기 대안전술의 제시


제 VI 장 conclusion 및 제언































제 Ⅰ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1. 연구의 목적과 주제
처음 marketing 수업 시간에 들어가, 이미 예상하고 있었던 팀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explanation)을 듣고 ‘도대체 무엇을 할 것인가?’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Total 41,31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