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애니메이션 저자권의 범주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13:03
본문
Download : 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애니메이션 저자권의 범주문제).pptx
수백 개의 디자인 시안을 검토해 최종적인 캐릭터가 결정된 것”이라고 말했다
2. 본론
4) 오콘의 입장
오콘의 입장
`아이코닉스는 마치 창작자인 것처럼 언론 매체를 통해 홍보해 오콘 창작자들의 권리와 명예를 훼손했다“
:
_SLIDE_11_
: 최종일 아이코닉스 사장은 “오콘이 캐릭터를 직접 그리고 창작했다는 것을 모두 인정한다. 김일호 오콘 사장은 “캐릭터를 펭귄으로 하고, 뽀로로라고 이름을 붙이는 것은 함께 논의하는 과정에서 정해졌다. 중요한 것은 그렇게 정해진 캐릭터를 구체적으로 표현하는 과정이다. 하지만 우리도 논의 과정에 참여했고, 유아용 애니메이션, 동물 캐릭터, 주인공이 펭귄이라는 것 정도는 우리가 제안했다…(To be continued )
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애니메이션 저자권의 범주문제) , 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애니메이션 저자권의 범주문제)경영경제레포트 , 뽀로로 그 아빠 누구인 애니메이션 저자권 범주문제
뽀로로,그,아빠,누구인,애니메이션,저자권,범주문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애니메이션 저자권의 범주문제).pptx( 15 )
순서
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애니메이션 저자권의 범주문제)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애니메이션 저자권의 범주문제)
다. 오콘의 디자이너들은 펭귄의 형태, 색, 모자, 안경 등 구체적인 그림을 모두 그렸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뽀로로, 그의 아빠는 누구인가
애니메이션 저작권의 범주 문제
_SLIDE_2_
1. 서론
`뽀롱뽀롱 뽀로로`
풀 3D 애니메이션.
EBS 방송 당시 average(평균)시청률을 웃도는 5% 기록.
전 세계 110여개국에 수출
출판 및 완구, DVD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킴.
2003년 11월 27일 EBS에서 처음으로 방송되었고, 현재 제 4기가 방영되고 있음.
뽀로로
_SLIDE_3_
1. 서론
Who is the father
캐릭터 창작, 디자인
영상화 담당
기획, 마케팅
스토리보드 등 시나리오 창작 관여
_SLIDE_4_
2. 본론
1) 사건 일지1
사건 관련 뉴스 동영상
_SLIDE_5_
2. 본론
2) 오콘 vs. 아이코닉스
_SLIDE_6_
2. 본론
2) 오콘 vs. 아이코닉스
_SLIDE_7_
2. 본론
2) 오콘 vs. 아이코닉스
_SLIDE_8_
2. 본론
2) 오콘 vs. 아이코닉스
_SLIDE_9_
2. 본론
3) 사건 일지2
_SLIDE_10_
: 오콘은 캐릭터 디자인을 직접 맡았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