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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브랜드 비교analysis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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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2 1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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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1983년에 탄생한 ANNA KLEIN2는 합리적 가격에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Quality를 지닌 상품을 시장에 내놓았으며 Better-Priced zone이라는 새로운 시장에 큰 성공을 이루었다.
④ Promotion(촉진전략(戰略) )
④ Promotion(촉진전략(戰略) )
다.

③ Place(유통전략(戰略) )

1980년대 ‘이랜드’가 캐주얼 시장을 석권했고, 90년대 중반 ‘닉스’가 고가 청바지로 돌풍을 일으켰다면 2000년대에는 ‘지오다노’가 거의 장악한 셈이다.
지오다노 패션브랜드분석 AK앤클라인 패션마케팅 / (패션마케팅)

◈ reference 및 누리망 資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지오다노(Giodano)와 AK앤클라인의 비교분석

4) 지오다노의 4P전략(戰略)
2) 브랜드컨셉 및 타겟

① Product(상품전략(戰略) )

Download : 20072m_fashionmarke.hwp( 75 )


http:

2) 지오다노 브랜드전략(戰略) 및 컨셉
지오다노는 미국 뉴욕에 디자인 센터를 두고 1981년 홍콩 내 지역 브랜드로 스타트,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고 미국의 ‘GAP을 벤치마킹하여 새로운 사업철학과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소비자에게 접근하였다. 2. AK앤클라인

1) 지오다노 연혁 및 탄생
패션브랜드 비교analysis - 지오다노(GIODANO) vs 앤클레인(ANNE KLEIN)

1) 앤클라인(AK/ ANNA KLEIN) 소개
(중략)
② Price(가격전략(戰略) )
지오다노 패션브랜드분석 AK앤클라인 패션마케팅
1. 지오다노(Giodano)

1) 앤클라인(AK/ ANNA KLEIN) 소개






1. 지오다노(Giodano)

국내에서는 94년 4월 30일에 출범하였다.

③ Place(유통전략(戰略) )
② Price(가격전략(戰略) )
설명

순서

지오다노 패션브랜드analysis AK앤클라인 패션마케팅 / (패션마케팅)
ANNA KLEIN2는 후에 AK ANNA KLEIN으로 변경되어 거듭남으로서 Modern Sensibility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① Product(상품전략(戰略) )
2. AK앤클라인

3) 지오다노 목표 소비자집단
3) 앤클라인(AK/ ANNA KLEIN)의 4P전략(戰略)


앤클라인은 뉴욕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아메리칸 럭셔리 캐주얼웨어로서 합리적인 가격대비 세련된 스타일과 높은 퀄레티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면서 초기 정착에 성공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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