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航空(항공) 航空(항공) 사의 마케팅 비교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1 14:13
본문
Download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hwp
인터파크투어,여행사와,제주항공,항공사,마케팅,비교,경영경제,레포트
여행사 & 항공사
- 목 차 -
Ⅰ.
여행사 서론
p. 4
1. 여행 산업의 전반적 추세
1) 국내국외 여행객 present condition
2) 여행업계 present condition
2. 인터파크투어
1) 선정동기
2) 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Ⅱ.
여행사 본론
p. 6
1. 프로그램(program])
1) 항공권
2) 해외 국내 호텔
3) 항공+호텔 One-stop 시스템
4)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5) 클럽메드(Clubmed)
2. 프로모션
1)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2) SNS
3) 땡처리 항공권
4) 쿠폰
5) 상품후기
6) 신용카드 결제
7) 시즌별 할인
Ⅲ.
여행사 conclusion(결론)
p. 12
1. 설문지 분석 및 통계
2. 인터파크투어 SWOT 분석
2-1. 온-라인 여행사 vs 오프라인 여행사 비교
...
여행사 & 항공사
- 목 차 -
Ⅰ.
여행사 서론
p. 4
1. 여행 산업의 전반적 추세
1) 국내국외 여행객 present condition
2) 여행업계 present condition
2. 인터파크투어
1) 선정동기
2) 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Ⅱ.
여행사 본론
p. 6
1. 프로그램(program])
1) 항공권
2) 해외 국내 호텔
3) 항공+호텔 One-stop 시스템
4) 자유여행 패키지 여행
5) 클럽메드(Clubmed)
2. 프로모션
1)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2) SNS
3) 땡처리 항공권
4) 쿠폰
5) 상품후기
6) 신용카드 결제
7) 시즌별 할인
Ⅲ.
여행사 conclusion(결론)
p. 12
1. 설문지 분석 및 통계
2. 인터파크투어 SWOT 분석
2-1. 온-라인 여행사 vs 오프라인 여행사 비교
2-2 경쟁사 : G마켓 투어
2-2. SWOT 분석
3. STP 분석
4. 활성화 방안(方案)
Ⅳ.
참고資料
p. 18
1. china(중국) 의 여행사
- 목 차 -
Ⅰ.
항공사 서론
p. 20
1. 저비용항공사(Low Cost carries)
1-1) definition
1-2) 사업전술
1-3) 항공 여객 동향
1-4) 제주항공 선정동기 및 활동目標(목표)
2. 제주항공
1-1) introduction 및 present condition
1-2) 주요연혁
Ⅱ.
항공사 본론
p. 22
1. 국내외경쟁사 분석
1-1) 국내
1-2) 국외
2. 제주항공 marketing 분석
2-1) 상품(Product)
2-2) 가격(Price)
2-3) 유통(Place/Distribution)
2-4) 촉진(Promotion)
2-5) 사람(Pe…(skip)
레포트/경영경제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 마케팅 비교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航空(항공) 航空(항공) 사의 마케팅 비교analysis






설명
Download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항공 항공사의 마케팅 비교분석.hwp( 82 )
인터파크투어 여행사와 제주航空(항공) 航空(항공) 사의 마케팅 비교analysis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