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광동제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0:01
본문
Download : 비타500,광동제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비타천 마케팅analysis(분석)
instance(사례)작성
1.기업연혁
2. 경영實態
3. 기업실적
4. 산업의 일반적 상황
5. 마케팅analysis(분석)
기 업 연 혁1897 - 한성부 서소문의 차동에서 민강선생 `동화약방` foundation(창업), 우리나라 최초의 신약인 구급위장약 `활명수` 제조 발매
1910 - 특허국에 `부채표` 상표등록
1950 - 6ㆍ25전쟁으로 생산, 판매 위축
1962 - ‘동화약품 공업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67 - 까스활명수 발매, 활명수 ‘봉황대상’ 수상
1993 한국경영대상 `최우수 기업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선정)
1996 - 기네스북 4개 부문 등재 (국내 최고(最古)의 제조회사 및 제약회사, 가장 오래된 등록상표 부채표, 최장수 의약품 활명수)
기 업 연 혁1997 - 창립 100주년
1999 - 컨슈머뉴스 주관 `99 글로벌 소비자 선호 대상` 수상(까스활명수, 후시딘)2001 - 세계 최초 획기적인 간암 치료용 방사성 의약품 `밀리칸주` KFDA 시판승인
2002 - 2001년 `대한민국 10대 신기술상` 수상
2003 비타천 플러스 중앙일간지 9개…(drop)
1) 기업이념 및 비전
① 동화정신
② 동화의 의의:
③ 비전:
2) 동화약품의 주요업무
638.4
109.5
1) 제품
Download : 비타500,광동제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7 )
설명
비타500,광동제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비타500,광동제약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비타500,광동제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비타500,광동제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타 광동제약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비타,광동제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