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1:13
본문
Download :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hwp
미샤의 성공여부를 놓고 많은 전문가들의 의견은 분분하다. 경기 침체가 직접적으로 초저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자극하고는 있지만 경제상황이 나아지고 내수시장이 향상될 때에는 초저가 브랜드에 대한 큰 호응이 줄어들 수 밖에 없다는 것이 업계전문가들의 의견인 것이…(To be continued )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
초저,화장품,브랜드,미샤,경영경제,레포트
다. 3300원이란 파격적인 가격과 깔끔한 인테리어, 다양한 제품 수를 앞세워,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는 고가 화장품이 먹힌다는 등식을 깨버리고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기 때문이다
이런 미샤의 성공은 인터넷(Internet) 시대의 개막에 맞추어 여성포탈 ‘뷰티넷’을 통한 적극적인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과 더불어 2002년 전문 브랜드샵을 런칭하여 용기,포장과 기존의 불합리한 유통채널을 극복으로 비용절감을 이루어내었기에 가능한 것이었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






설명
Download :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hwp( 18 )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 ,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경영경제레포트 , 초저 화장품 브랜드 미샤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
1. Introduction
2002년 국내 화장품 유통가의 화두는 단연 초저가 화장품인 ‘미샤’였다. 미샤는 3년이란 기간 동안 온라인(online)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철저한 검증단계를 거쳐 나온 브랜드로써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이 있다는 의견과 어려운 경제 상황에 부합한 일시적인 트랜드라는 의견들이 바로 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