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어린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7:40
본문
Download : 광고와 어린이.hwp
(2) 어린이는 광고의 판매 의도를 이해하지 못한다.광고와어린이 , 광고와 어린이경영경제레포트 ,
일반적으로 제기되는 어린이 광고의 비판은 다음과 같다.
이처럼 경험의 부족과 인지 발달의 미비로 말미암아 어린이는 광고에 의해 오도되거나 혼돈될 수 있다고 본다. 이러한 비판의 근거는 어린이가 성인의 정보 처리 능력을 결여하고 있다는 데 기초하고 있다아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점이 어린이의 속성
이라고 본다. 어린이 광고가 물질주의를 조장하고, 부모와 자식 간의 갈등을 유발하고, 도덕적이고 윤리적인 발전을 저해하며, 위험한 행동을 유발 시킨다는 것이다.
(6) 어린이는 program과 광고의 차이를 식별할 수 없다.
(1) 어린이는 광고의 소구에 影響받기 싶다.
(5) 어린이는 상품의 차이에 대한 가치를 평가하거나 광고의 주장을 평가할 능력이 부족하 다. 물론 모든 어린이들이 자신들을 대상으로 한 광고에 대하여 일률적인 이해와 판단을 하고 있는 것은…(To be continued )
광고와어린이
광고와 어린이에 대한 글입니다.
(4) 어린이는 광고의 내용과 실제를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이 약하다.
다.,경영경제,레포트
광고와 어린이
Download : 광고와 어린이.hwp( 94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광고와 어린이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