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마케팅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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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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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디자인 제품 생산주기를 1, 2주 간격으로 짧게 가져가는 등 ‘디자인 속
도전’이본격화하고 있따 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유행을 따라잡기 위해서다.》
○ 매주 변신한다
자라는 지난해 전 세계 720여 매장에서 38억1900만 유로(약 4조9600억 원)의 매출을 올…(생략(省略))
다. 그 옷은 스페인의대표적인 ‘패스트 패션(FastFashi
)’ 브랜드 자
라(ZARA) 제품이었다. 패션 업계에 스피드 바람이 거세다. 삼성패션연구소 김정희 과장은 “패스트 패션 매장을 갈
때마다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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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마케팅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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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ARA marketing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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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
1. Introduction
2. Market Analysis
3. Strategy Analysis
5. Conclusion_SLIDE_3_
패션에도 ‘스피드 바람’1~2주마다 새디자인 출시
[동아일보 2005-09-20]
《2003년 스페인의 펠리페 왕자가 약혼을 발표하던날 예비신부 레티시아는 멋진 하얀색 정장을 입고 대중 앞에 섰다. 몇 주 지나지
않아 수많은 유럽 여성이 레티시아의 의상과 비슷한 옷을 입고 거리를 활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