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 모바일 메신저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0:02
본문
Download : 4대 모바일 메신저 분석.pptx
따라서 각 지역에서 성공한 메신저들이 사용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었던 요인이 무엇인지 分析(분석)하였다.
또한 정보통신의 발달로 세계화가 이루어지고 있으나 단일 메신저가 시장을 지배하지 않고 지역별로 성공한 메신저들이 각기 다르다.
글로벌 서비스를 처음 한 3월부터는 사용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그 해 9월에는 사용자 수 2억명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약 6억 명이 사용하는 세계 최고의 모바일 메신저 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4대 모바일 메신저 분석 , 4대 모바일 메신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 모바일 메신저
Download : 4대 모바일 메신저 분석.pptx( 37 )
_SLIDE_1_
_SLIDE_2_
1. 주제선정 이유
CONTEXT
2. 4대 모바일 메신저 分析(분석)
3. 결론
_SLIDE_3_
주제선정
이유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톡이 너무 유명하고 보급되어있어 제일 많이 사용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_SLIDE_5_
위챗의
성공요인
-랜덤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
병 편지 기능
하고 싶은 말을 병 편지에 써서 다른 이용자들이
볼 수 있는 바다에 빠뜨리면
그 병을 주운 사람이 메시지를 읽고쓰기 답장을 보낼 수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다시 바다로 던질 수 있다
_SLIDE_6_
흔들기 기능
-휴대폰을 손에 들고 흔들면 반경 1km 내의
나와 동시에 휴대폰을 흔든 사람들의 목록을 보여주는 기능
목록에 있는 사람들끼리 서로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대화를 할 수도 있다
위챗의
성공요인
_SLIDE_7_
영상통화
Facebook Connect
그룹 채팅
채팅 기록 백업
위챗의
성공요인
_SLIDE_8_
A+
텐센트
의 노력
1.
PC 메신저 서비스 QQ와의 연동으로 네트워크 효과(效果) 증진
텐센트의 데스크톱용 메신저 QQ는 China의 최대 PC메신저로 약 7억명이 넘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QQ게임, QQ메일, QQ블…(省略)
설명
대,모바일,메신저,경영경제,레포트
4대 모바일 메신저 分析
4대 모바일 메신저 分析
다.
_SLIDE_4_
A+
위챗은 China 최대의 IT기업인 ‘텐센트’에서 만든 모바일 메신저로 웨이신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