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戰略)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戰略)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stsse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戰略)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9:2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hwp




日本(일본) 국제화공과 기술제휴를 통해 국진화공 주식회사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다.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국제경영론,글로벌,경영관리,전략,국산,밀폐용기,락앤락,세계시장,공략기,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戰略)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 세계시장 공략기





Download :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hwp( 52 )




[경영,경제]%20[국제경영론]%20글로벌%20경영관리%20전략%20-%20국산%20밀폐용기%20락앤락의%20세계시장%20공략기_hwp_01.gif [경영,경제]%20[국제경영론]%20글로벌%20경영관리%20전략%20-%20국산%20밀폐용기%20락앤락의%20세계시장%20공략기_hwp_02.gif [경영,경제]%20[국제경영론]%20글로벌%20경영관리%20전략%20-%20국산%20밀폐용기%20락앤락의%20세계시장%20공략기_hwp_03.gif [경영,경제]%20[국제경영론]%20글로벌%20경영관리%20전략%20-%20국산%20밀폐용기%20락앤락의%20세계시장%20공략기_hwp_04.gif [경영,경제]%20[국제경영론]%20글로벌%20경영관리%20전략%20-%20국산%20밀폐용기%20락앤락의%20세계시장%20공략기_hwp_05.gif [경영,경제]%20[국제경영론]%20글로벌%20경영관리%20전략%20-%20국산%20밀폐용기%20락앤락의%20세계시장%20공략기_hwp_06.gif




순서



[경영,경제] [국제경영론] 글로벌 경영관리 전략(戰略) -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설명
<국제경영론>

글로벌경영관리전술
(국산 밀폐용기 락앤락의 세계시장 공략기)


‘락앤락’은 1997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수년째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따 1985년 설립돼 주방, 욕실, 어린이용품 등 생활용품을 생산하던 락앤락은 1997년부터 브랜드를 ‘락앤락’으로 통합, 연간 40여개 이상의 신제품을 생산하는 밀폐용기 전문업체로 성장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본국에서 점유율을 일정 비율 이상 유지하고 자금이 확보된 상태로 브랜드 인지도를 쌓은 후에 외국으로 진출하는 것과는 다르게 락앤락은 반대의 길을 걸었다. 140도 이상의 고열과 영하 30도 이하 냉동 상태에서도 이상 없는 재료와 냉장고에 층층이 수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디자인은 락앤락의 우수성을 입증해주고 있따
락앤락은 국내에서마저도 인지도가 약한 중소기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이라는 시장만을 목표(目標)로 도전하지 않고 세계를 상대로 첫걸음을 내딛었던 용기와 역발상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상품의 구색이 너무…(省略)
다. 락앤락이라는 사명으로 바뀌어 지기까지의 history(역사) 를 살펴보면 이러한 점을 발견할 수 있따

회사연혁

⑴ 국진화공 - 600여종의 플라스틱 제품생산
- 국진유통이라는 회사를 설립해, 이를 통해 주로 생활용품과 관련된 수입업, 제조업 등의 경험을 쌓은 후 1985년 국진화공이 설립되었다. 락앤락(Lock&Lock)은 이름에 걸맞게 용기의 4면에 잠금장치를 만들어 철저한 밀폐기능을 갖추었다. 또 EN껑에 부착된 잠금장치는 300만 번 이상 사용해도 손상이 가지 않을 정도로 견고하게 제작됐다. 국진화공은 생활, 목욕, 어린이용품 등 600여 종이나 되는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었다.
락앤락의 성공에 일등공신이 되었던 것은 연매출, 1000억 원대를 기록하고 있는 밀폐용기 락앤락, 밀폐용기 락앤락은 하나코비라는 회사의 사명마저 락앤락으로 바꾸게 하였다.
Total 41,2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