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6:34
본문
Download : -이랜드발표.pptx
또한 한국에서는 중저가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이랜드 브랜드들이
中國에서는 고급화 전술으로 명품으로 자리잡은 사실이 흥미롭게 느껴졌다.
Why e-land?
_SLIDE_4_
about e-land
캐주얼
티니위니, 후아유, 티니위니, 쉐이진, 라틀레틱, 소베이직, 콕스, 지스타, 레이디브렌, 언더우드
여성
로엠, 미쏘, 더데이, EnC, 96NY, 투미, 클라비스, 아나카프리, 디아, 몬티니, 테레지아
스포츠
뉴발란스, 엘레써, 버그하우스
아동
이랜드주니어, 유솔, 트리시, 로엠걸즈, 더데이걸, 오후, 포인포, 코코리따, 언더우드스쿨, 셀덴, 리틀브랜, 비아니키즈, 헌트키즈
시계,잡화
로이드, ost, 클루, 비아니
언더웨어
에블린, 헌트이너웨이, 더데이언더웨어, 바디팝, 빅맨, 오엑스
_SLIDE_5_
中國 10년간 연average(평균) 60% 성장
현지 3,752개의 매장 오픈
영국 피터스콧, 글로벌롤 인수
이탈리아 벨페, 라리오그룹 인수
인도
무드라와 인수합병을 통해 5개 공장 가동
스리랑카 주요 생산공장
베트남
탕콤 인수 후, 4…(To be continued )
레포트/기타
설명
다.
더욱이 해외브랜드가 주를 이루는 패션브랜드들 사이에서 한국브랜드가 해외에 진출해 성공을 이룬 example(사례) 는 연구해볼 만 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었다.
순서
-이랜드발표
-이랜드발표 , -이랜드발표기타레포트 , 이랜드발표
-이랜드발표






이랜드발표,기타,레포트
Download : -이랜드발표.pptx( 98 )
_SLIDE_1_
THE E-LAND GROUP
_SLIDE_2_
INDEX
기업紹介(소개)
선정동기
기업동향
-국내시장 -글로벌시장 -中國시장
진출전술
-고급화 -현지화 -4P分析
SWOT分析
drawback(걸점) 및 해결대안 제시
_SLIDE_3_
글로벌화에 가속화를 가하는 이랜드
글로벌화에 가속화를 가하면서 많은 해외 브랜드 인수 및 中國시장 1위라는 결과를 내고 있는 이랜드가 어떻게 해외진출전술을 펼쳤는지 알고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