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COFFINE GURUNARU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8:19
본문
Download : [경영] COFFINE GURUNARU.hwp
CREATIVE
새로움이 없는 메뉴는 아무 감동도 없는 그림에 불과하다.
커핀그루나루는 피카소의 그림처럼 창조적인 메뉴개발을 제공한다.
Ⅱ. ABOUT 커핀그루나루
01. COFFINE GURUNARU`S STORE
석촌호수점, 대학로점, 청담점, 전주점, 양재역점, 양재아이브랜드점, 예술의전당점, 청담2번지점, 송파구청점, 강남1호점
02. COFFINE GURUNARU`S PRODUCTS
ESPRESSO, ICED ESPRESSO, ICED BLENDED, CHOCOLATE, TEA & OTHERS, ICED TEA & OTHERS, BREAD, WINE, SANDWICH & SALAD, SET MENU
03. COFFINE GURUNARU`S MISSION
대중화된 커피文化(culture) 에 이어 신관념의 외식文化(culture) 를 한층 변형된 아이템으로 끊임없는 고객의 욕구에 부응하고자 신이 주신 생명의 물방울 와인으로 대세를 이끌어 갈 수 있는 트랜드를 만들기 위해 국내 첫 시도, 세련됐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신세대들의 심리를 대변해 줄 수 있는 공간, 쉼터가 될 것이다. 이를 즐길 수 있는 고객은 열정과 에너지를 갖고 세상에 매진한 자, 그들만이 누릴 수 있는 공간 위에 한 박자 쉴 수 있는 쉼표이다. 커핀그루나루는 이브의 사과처럼 매혹적인 맛을 제공한다.
커핀 …(투비컨티뉴드 )
[경영] COFFINE GURUNARU
Download : [경영] COFFINE GURUNARU.hwp( 96 )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 COFFINE GURUNARU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COFFINE GURUNARU
설명
[경영] COFFINE GURUNARU
![[경영]%20COFFINE%20GURUNARU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COFFINE%20GURUNARU_hwp_01.gif)
![[경영]%20COFFINE%20GURUNARU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COFFINE%20GURUNARU_hwp_02.gif)
COFFINE GURUNARU
Ⅰ. 로고의 의미
`COFFINE`은 `COFFEE + WINE` 준약어이며,
`GURUNARU`는 `나무 한그루, 강나루의 쉼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뜻한다.
경영,COFFINE,GURUNARU,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Ⅲ. 커핀그루나루의 STRATEGE
ATTRACTIVE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 맛은 아무도 탐내지 않는 사과에 불과하다. 커핀그루나루는 태풍처럼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영] COFFINE GURUNARU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POWERFUL
고객의 움직이는 강력한 힘이 없는 서비스는 날개 없는 선풍기에불과하다.
DIFFERENT
남들과 差別화되지 않은 공간은 개성 없는 패션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