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marketing 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동향과 성공요인 피자헛 marketing 4P,STP,SWOTanal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1 12:34
본문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이곳이 맛있다는 소문이 나면서 일반인에게 퍼지기 스타트했고 그것이 커져 지금의 피자헛이 됐다.
1985년 이태원치1호점을 스타트으로 한국시장에 피자를 본격적으로 introduction하였으며 창립 이후 지금까지 20년 이상 꾸준하게 시長點유율로 피자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319개의 매장 중 약 60%인 187개 매장이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총매출은 4천억 규모이다.






CONTENTS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피자헛 성공요인
2. 피자업계 시장상황분석
3. 피자헛의 생산시스템 분석 (JIT활용strategy)
(1) JIT 활용사례(instance)
(2) JIT 활용을통한 改善사항
4. 피자헛 마케팅 성공,실패사례(instance)
(1)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UCC를 활용한 성공사례(instance))
(2) 마케팅실패사례(instance)
5. 피자헛 SWOT분석
6. 피자헛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피자헛 마케팅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향후 마케팅strategy 제안
(1) 이미지마케팅 제안
(2) 이벤트마케팅 제안
(3) 브랜드마케팅 제안(4) 差別(차별) 화마케팅 제안
1. 피자헛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1958년 미국 캔자스주 위치타에 사는 프랭크와 댄 카아니 형제가 아르바이트로 받은 600달러를 가지고 중고기계와 25명이 식사할 수 있는 작은 레스토랑을 구입한 것이 피자헛이 태동하는 계기가 됐다. 피자헛은 세계 최고의 피자 체인으로 전 세계 84개 나라에 걸쳐 1만 2,3000여 개의 매장과 24만여 명의 종업원이 하루 수백만 개의 피자를 제공한다.또한 피자헛은 `함께 즐겨요, 피자헛!` 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현재의 강력한 브랜드를 갖고 피자업계의 리더로 자리잡게…(To be continued )
순서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 STP 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피자헛,마케팅케이스,연구,피자헛,기업현황과,성공요인,피자헛,마케팅,4P,STP,SWOT분석,피자헛,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피자헛 marketing 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동향과 성공요인 피자헛 marketing 4P,STP,SWOTanalysis 피자헛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피자헛 marketing 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동향과 성공요인 피자헛 marketing 4P,STP,SWOTanalysis 피자헛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
Download : 피자헛 마케팅케이스 연구 피자헛 기업현황과 성공요인 피자헛 마케팅 4P,STP,SWOT분석 피자헛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hwp( 64 )
다. `피자헛`(Pizza Hut)이라는 브랜드도 개점 당시 건물이 모두 오두막집처럼 생겼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