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03:28
본문
Download : 품질경영.ppt
유용하게 쓰세요^^ 품질경영 , 품질경영경영경제레포트 ,
1.왜 변해야 하는가?
2. 품질경영을 이루기 위한 요구사항
3. 경영진의 역할
4. 중간 경영진의 역할
5. 조직간의 품질경영을 이해하는 다양성
6. strategy수행 : ISO 9000 과 볼드리지
1.왜 변해야 하는가?
우리는 단기적 目標(목표)에 매여있다
“ 향후 5년 이후에 사업이 얼마나 잘 될지 말하지 마시오. 오늘 나에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 말하시오.”
고객에 대한 접근방법이 고객중심보다는 고객에게 오만한 경향이 있다
직무를 담당하고 있는 종업원의 능력을 과소평가하고 있다
좋은 품질을 높은 비용과 동일시 한다.
품질경영
품질경영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지도력에 마주향하여 는 미흡하나 보스 지배에 마주향하여 는 많은 이론(理論)을 가지고 있다
2. 품질경영을 이루기 위한 요구사항
(1)최고 경영자의 적극적인 관심
(2)자원의 집중
(3)회사 전체 규모의 품질 위원회
(4)계획과 홍보
(5)비전과 안내지침
①모든 사람들이 쉽게 이해
②의미 간결
③도전적,노력해서 성취할 수 있는 것, 고결한 뜻
④흥미유발, 目標(목표)의 조화
⑤조직과 직원이 사업을 수행하는 방법과 스타일을 정해야함
⑥숫자의 사용은 가능한…(생략(省略))
설명
순서
품질경영
레포트/경영경제
다.유용하게 쓰세요^^






Download : 품질경영.ppt( 52 )
,경영경제,레포트
품질경영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