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2:26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경영학.pptx
_SLIDE_1_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마케팅 및 홍보
_SLIDE_2_
목 차
1. 마케팅의 개관
2.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마케팅
3. lifelong education 시장의 세분화
_SLIDE_3_
1. 마케팅의 개관
1) 마케팅이란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여 적
절한 가격을 책정하고, 구매하기 쉽도록 하는 일
2)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마케팅의 의의
① 기관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예
측하고 경쟁자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
② 학습자들의 교육수요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개
설하여 삶의 질 改善(개선) 에 공헌하는 것
_SLIDE_4_
1) lifelong education 의 시장 環境(환경)
lifelong education 시장이 급속히 팽창하면서 거시적 環境(환경)과 미시적 環境(환경)으로 나뉘게 됨.
2) lifelong education 시장의 분석
(1) lifelong education 시장의 定義(정의)
: lifelong education 을 필요로 하는 잠재학습자들과 이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하여 운영하는...
_SLIDE_1_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마케팅 및 홍보
_SLIDE_2_
목 차
1. 마케팅의 개관
2.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마케팅
3. lifelong education 시장의 세분화
_SLIDE_3_
1. 마케팅의 개관
1) 마케팅이란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창조하여 적
절한 가격을 책정하고, 구매하기 쉽도록 하는 일
2)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마케팅의 의의
① 기관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예
측하고 경쟁자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는 것
② 학습자들의 교육수요에 맞는 교육 프로그램(program]) 을 개
설하여 삶의 질 改善(개선) 에 공헌하는 것
_SLIDE_4_
1) lifelong education 의 시장 環境(환경)
lifelong education 시장이 급속히 팽창하면서 거시적 環境(환경)과 미시적 環境(환경)으로 나뉘게 됨.
2) lifelong education 시장의 분석
(1) lifelong education 시장의 定義(정의)
: lifelong education 을 필요로 하는 잠재학습자들과 이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하여 운영하는 lifelong education 기관들이 상호 교류하는 장소
(2) lifelong education 시장형성의 조건
① 수요자와 공급자의 거래 당사자
② 거래 당사자는 상호 가치 있는 재화나 서비스 등을 소유
③ 교환장소 ④ 커뮤니케이션 통로
⑤ 자유롭게 거래의지를 표현
2.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마케팅
_SLIDE_5_
3) 교육 프로그램(program]) 의 포트폴리오
(1)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마케팅의 이해
: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을 잠재적 고객들에게 가장 效果적으로 제공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분석, 판단하는 포괄적인 concept(개념)
(2) lifelong education 프로그램(program]) 의 마케팅 모형
① 전통적 모형 : 고객의 요구보다 lifelong education 기관의 요구와 필요에 우선적인 관심. 고객에 대한 무관심이 발생함.
② 교환 모형 : lifelong education 기관과 고객 사이의 끊임없는 협상과 정보교환으로 지속적인 變化를 촉진시킴. 장시간의 요구분석은 점진적으로 變化를 가져오는 단점을…(투비컨티뉴드 )
설명
순서
Download : 평생교육경영학.pptx( 46 )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학
평생교육경영학,경영경제,레포트
平生敎育(평생교육)경영학
레포트/경영경제
평생교육경영학 , 평생교육경영학경영경제레포트 , 평생교육경영학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