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그루폰 현재 결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미래방향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그루폰 현재 결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미래방향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stsse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그루폰 현재 결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미래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2 23:12

본문




Download :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pptx







Download :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pptx( 20 )





GROUPON%20그루폰%20%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현재%20문제점%20분석및%20그루폰%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래방향_pptx_01.gif GROUPON%20그루폰%20%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현재%20문제점%20분석및%20그루폰%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래방향_pptx_02.gif GROUPON%20그루폰%20%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현재%20문제점%20분석및%20그루폰%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래방향_pptx_03.gif GROUPON%20그루폰%20%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현재%20문제점%20분석및%20그루폰%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래방향_pptx_04.gif GROUPON%20그루폰%20%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현재%20문제점%20분석및%20그루폰%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래방향_pptx_05.gif GROUPON%20그루폰%20%20마케팅전략분석과%20그루폰%20현재%20문제점%20분석및%20그루폰%20새로운마케팅전략%20제안과%20미래방향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그루폰 현재 결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미래방향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경영경제레포트 ,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과 그루폰 현재 문제점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과 미래방향


GROUPON,그루폰,마케팅전략과,그루폰,현재,문제점,그루폰,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미래방향,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GROUPON 그루폰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그루폰 현재 결점 분석및 그루폰 새로운마케팅전략(戰略) 제안과 미래방향

_SLIDE_1_

Groupon
_SLIDE_2_
Index
Part I. 배경 및 문제상황 analysis
그루폰의 현재 상황
늦은 시장 진입
시장 내 경쟁 과열 및 포화상태
현지화 실패
Macro-environment
그루폰 현 문제 요인

Part II 소셜커머스 시장 現況 analysis
그루폰 marketing 4P analysis
SWOT analysis
설문조사 결과
설문조사 결과종합
그루폰 향후 방향제안

Part III. 그루폰 marketing 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새로운 4P 제안
부족한 프로모션을 보완하기 위한 새로운 方案
-ADVERTISING
-SALES PROMOTION
-PUBLIC RELATION
그루폰의 인지도를 상승시켜 매출을 끌어올리자!
-Budgets
-Measuring Progress
Summary
_SLIDE_3_

Part I.배경 및 문제상황 analysis
_SLIDE_4_

소셜...

_SLIDE_1_

Groupon
_SLIDE_2_
Index
Part I. 배경 및 문제상황 analysis
그루폰의 현재 상황
늦은 시장 진입
시장 내 경쟁 과열 및 포화상태
현지화 실패
Macro-environment
그루폰 현 문제 요인

Part II 소셜커머스 시장 現況 analysis
그루폰 marketing 4P analysis
SWOT analysis
설문조사 결과
설문조사 결과종합
그루폰 향후 방향제안

Part III. 그루폰 marketing 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새로운 4P 제안
부족한 프로모션을 보완하기 위한 새로운 方案
-ADVERTISING
-SALES PROMOTION
-PUBLIC RELATION
그루폰의 인지도를 상승시켜 매출을 끌어올리자!
-Budgets
-Measuring Progress
Summary
_SLIDE_3_

Part I.배경 및 문제상황 analysis
_SLIDE_4_

소셜커머스 도메인별 방문자수
그루폰의 현재 상황

Part I.
배경 analysis
_SLIDE_5_
2007
:소셜커머스 유행의 처음 ,
그루폰의 설립
2xxx.5
쿠팡
설립
2xxx.3
티몬
설립
2xxx.8
위메프
코리아
설립
2xxx.3.14
그루폰
코리아
설립
한국,
소셜 커머스
열풍의 처음
늦은 시장 진입으로 인한 Market Share 확보 실패
늦은 시장 진입

Part I.
문제상황 analysis
_SLIDE_6_
할인마트
오픈마켓
할인가격제공
비슷한 비즈니스 모델
위메프의 공격적인 marketing 으로 인한 급성장
소셜커머스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매달 물품을 집으로 배송
차세대 online 쇼핑
시장 내 경쟁 과열 및 포화상태

Part I.
문제상황 analysis
_SLIDE_7_
현지화 실패

Part I.
문제상황 analysis
초기 현지화 실패로 브랜드 인지도 확보 실패
_SLIDE_…(skip)


다.
Total 41,2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