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경매를통한수익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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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21 2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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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상거래는 이러한 비용 절감과 소비자 선택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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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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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인터넷(Internet)의 발달은 기업을 둘러싼 경영環境을 급속도로 change(변화)시켰고, 이미 경제 및 기업활동의 중심으로 자리잡았으며, 결국 이러한 環境 하에서 기업의 전략(strategy)적 수단으로 대두된 것이 바로 전자상거래이다.
이 수치는 앞으로도 크게 증가할 전망이고, 더불어 인터넷(Internet)을 활용한 산업은 더 빠른 성장을 할 것이다.인터넷경매를통한수익창출 , 인터넷경매를통한수익창출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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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이렇게 인터넷(Internet)이 급속히 성장하는 이유는 인터넷(Internet)이 통신 수단, 교육, 오락의 수단으로 그리고 최근에는 전자상거래의 수단으로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단순한 의사소통 수단에서 출발했던 인터넷(Internet)이 이제는 새로운 사업 기회이며 동시에 경쟁력 재고수단으로 부상한 것이다.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란, 전자적 방식을 사용한 모든 비즈니스를 가리키지만, 인터넷(Internet)이 전자상거래용 정보통신망의 주요 수단으로 등장하면서 전자상거래를 인터넷(Internet) 상거래와 동일한 것으로 간주하게 되었으며 이는 단순히 전자적으로 이루어지는 상거래만을 의미하지 않고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을 기술의 도움으로 재정립하여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아
전자상거래가 기업활동에서 중요한 점은 인터넷(Internet)의 시·공간적 요소에 제약되지 않은 본질적인 特性으로 인해 기업이 상거래를 수행하는데 있어서 시장 진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장의 change(변화)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과 새로운 고객에 대한 접근을 수월하게 한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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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순서
I. 서론
1. 21 세기(世紀) 경쟁력의 새로운 키워드 ‘ Internet`
2. 전자상거래
(1) 전자상거래란?
(2) 전자상거래의 방식
(3) 전통적 상거래와 전자상거래의 거래흐름 비교
(4) 전자상거래의 실태
II. 본론
1. 인터넷(Internet)경매
(1) 인터넷(Internet)경매의 definition
(2) 인터넷(Internet) 경매의 특징과 유형
(3) 인터넷(Internet) 경매의 활성화
(4) 세계 인터넷(Internet) 경매 시장
(5) 국내 인터넷(Internet) 경매 시장
2. (주)옥션
(1) 설립과 연혁
(2) 경매 기본 시스템
(3) 제공 서비스 종류
(4) 주요 수입원천
(5) 대금 결재 수단 및 배송방법
(6) 옥션의 key point(핵심) 경쟁력
(7) 앞으로의 성장 전략(strategy).
3. (주) 와와컴
(1) 설립 및 연혁
(2) 경매 기본 시스템
(3) 제공 서비스 종류
(4) 주요 수입원천
(5) 대금 결제 수단 및 배송방법
(6) 와와컴의 key point(핵심) 경쟁력
(7) 앞으로의 성장전략(strategy)
Ⅲ. 結論
(1) 현재 인터넷(Internet) 경매업체의 수익모델
(2) 인터넷(Internet) 경매기업의 future 의 수익창출의 방법
인터넷(Internet)은 ‘네트워크의 네트워크’로서 국지적인 통신망들을 전세계적으로 연결해 주는 개방된 정보통신망에 불과하지만, 21 세기(世紀) 의 산업지도를 좌우할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아 현재 국내의 인터넷(Internet) 이용자는 최근 5년간 약 19배나 증가하여, 2000년 3월 현재 그 사용자가 1400만 명에 이르며, 세계인터넷(Internet)이용자도 현재 약 337만 명에 이른다. 또한 인터넷(Internet)은 기업의 구매 비용을 절감시킬 뿐만 아니라 물류와 재고 관리 부담을 덜어주고, 보다 효능적으로 생산 계획을 수립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