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emi.co.kr [ONLINE] youth 흡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tssemi6 | sts-semi.co.kr report

[ONLINE] youth 흡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tssemi6

본문 바로가기

stssemi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ONLINE] youth 흡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7:11

본문




Download : 청소년 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 일반靑少年은 평균(average) 13.9세, 위기靑少年은 평균(average) 13.5세로 2009년도에 비해 최초 흡연 연령이 다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남.

[표1 - 흡연율 및 최초 흡연 연령]

(2) 흡연자 중 한달 내, 1일 흡연량

일반靑少年의 최근 한달 동안 1일 흡연량은 위기靑少年에 비해 낮았으며, 흡연 정도와 관련하여 ‘피워 본적이 없다’(48....

靑少年 흡연
(Teen Smoking)







1. 靑少年 흡연경험

(1) 흡연률 및 최초 흡연연령

2xxx년 현재 흡연율이 2009년보다 다소 높아졌으며, 성별로 살펴보면 일반靑少年의 경우 남학생(13.9%)이 여학생(4.8%)보다 높게 나타났고, 위기靑少年의 경우에도 남학생(57.2%)이 여학생(50.9%)보다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Download : 청소년 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82 )


청소년 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청소년 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청소년 흡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youth 흡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레포트/경영경제





靑少年 흡연
(Teen Smoking)







1. 靑少年 흡연경험

(1) 흡연률 및 최초 흡연연령

2010년 현재 흡연율이 2009년보다 다소 높아졌으며, 성별로 살펴보면 일반靑少年의 경우 남학생(13.9%)이 여학생(4.8%)보다 높게 나타났고, 위기靑少年의 경우에도 남학생(57.2%)이 여학생(50.9%)보다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 일반靑少年을 성별로 보면 남학생이 여학생에 비해 최근 한 달 흡연 경험이 더 많았으며, 또한 1일 흡연량도 많은 것으로 나타남.
- 위기靑少年도 남학생이 여학생에 비해 최근 한 달간 흡연 경험이 많았으며, 1일 10개비 이상의 흡연량에서도 남학생이 많이 피우는 것으로 나타남.
(3) 담배 구입 경로

‘동네슈퍼’의 응답이 가장 많은 가운데, 일반靑少年의 경우 그 다음 경로로 ‘친구’(21.9%), ‘편의점’(15.6%)이라고 응답하였으며, 위기靑少年의 경우 ‘편의점’(26.7%), ‘친구’(9.7%) 등이 라고 응답함.
- 일반靑少年의 경우 담배 구입 경로로 남학생과 여학생 모두 ‘동네슈퍼’와 ‘친구한테 얻음’ 이라고 응답한 비율이 가장 높았으나, 여학생의 경우 ‘친구한테 얻음’이라는 비율이 23.8%로 남학생(21.3%)에 비해 높음.
- 위기靑少年의 경우 남/여 모두…(skip)
순서
청소년,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youth 흡연,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청소년%20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청소년%20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청소년%20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청소년%20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청소년%20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청소년%20흡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설명






다.
- 일반靑少年은 평균(average) 13.9세, 위기靑少年은 평균(average) 13.5세로 2009년도에 비해 최초 흡연 연령이 다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남.

[표1 - 흡연율 및 최초 흡연 연령]

(2) 흡연자 중 한달 내, 1일 흡연량

일반靑少年의 최근 한달 동안 1일 흡연량은 위기靑少年에 비해 낮았으며, 흡연 정도와 관련하여 ‘피워 본적이 없다’(48.4%),‘6~9개비’(14.8%),‘10~19개비’(14.0%) 등의 순으로 응답했다.
Total 41,2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s-semi.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s-semi.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