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과평가의 의미와 시행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4 13:4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성과 평가의 의미와 시행 포인트_200303.pdf
설명
순서
Download : 마케팅 성과 평가의 의미와 시행 포인트_200303.pdf( 69 )
마케팅,마케팅성과,성과측정,경영경제,논문
<요약>, 1.마케팅성과 평가의 필요성 및범위, 2.성과평가지표, 3.성과측정및 점수화, 4.종합및제언, 참고문헌, , FileSize : 471K , 마케팅성과평가의 의미와 시행포인트경영경제논문 , 마케팅 마케팅성과 성과측정
마케팅성과평가의 의미와 시행포인트
논문/경영경제






<요약>
1.marketing 성과 평가의 necessity 및범위
2.성과평가지표
3.성과측정(測定) 및 점수화
4.종합및제언
서지사항
기업 경영에서 marketing 활동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이와 관련된 비용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함에따라 marketing 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평가해야할 necessity 이 높아지고있음. 이에따라 최근 들어 marketing 성과 평가 방법론에 관한 문적연구가 활발히 이루어 지고 있으며,일부 선진기업들을 중심으로 실제현장에서 적용되는 사례(instance)들도 적지않게 나타나고 있음. 각종 지표들의 타당성 및 점수화방법등에 대해…(drop)
<요약>, 1.마케팅성과 평가의 必要性 및범위, 2.성과평가지표, 3.성과측정(measurement)및 점수화, 4.종합및제언, bibliography, , data(자료)크기 : 471K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