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01:42
본문
Download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pptx
그만큼 순환이 느려지고 안 좋아졌으며 식사습관이나 생활습관의 alteration(변화) 때문이리라.
출처 : 2013.02, 내일신문 기사
배송관련 범죄의 우려에 대처
→ 현대백화점은 여성 배달원 …(drop)
순서
설명
레포트/공학기술






다.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공학기술레포트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 풀무원 베이비밀 표적 시장의 확대 가족 시장 산후 보양식 시장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
Download :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풀무원 베이비밀,표적 시장의 확대,가족 시장,산후 보양식 시장.pptx( 44 )
풀무원의,이유식,배달산업,풀무원,베이비밀,표적,시장의,확대,가족,시장,산후,보양식,시장,공학기술,레포트
_SLIDE_1_
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개발- 풀무원의 이유식 배달산업 확장
_SLIDE_2_
개요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 : 풀무원 베이비밀
2.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3. 확산 단계 : 표적 시장의 확대
3-1. 가족 시장
3-2. 산후 보양식 시장
2
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_SLIDE_3_
3
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1. 기존 제품/서비스 analysis : 풀무원 베이비밀
개괄
2xxx.01
→ 풀무원건강생활(주) 베이비밀 런칭 : 만4~13개월 대상의 이유식
2xxx.09
→ 만 13~36개월 대상의아기요리 영양밥 출시
2012.08
→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2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수상(프리미엄 수제이유식부문)
바른 재료
바른 입맛
연혁
모토
운영 원칙
제공 방법
바른 재료
→ 무항생제 한우, 풀무원 무산처리 김, 풀무원 두부/순두부, 유기농 곡류, 방사 유정란 등
→ 풀무원의 삼無원칙(합성감미료,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미사용) 준수
바른 입맛
→ 매일 달라지는 메뉴를 통해 다양한 식품의 맛을 경험하여 바른 입맛을 훈련하도록 약 120여종에 이르는 메뉴 제공
전달 시스템
안전한 용기
→ 환경호르몬을 비롯한 유해물질이 전혀 없고 전자레인지 사용이나 중탕에도 안전
극신선 배송 시스템
→ 풀무원으로부터 배달만을 위탁 받은 냉장 전문 배달점을 통해 제품 출고시점부터 배송시점까지 5~10도씨 미만으로 관리
_SLIDE_4_
4
집중적 초토화 전략(strategy)
2. 개발 단계 : 풀무원 마미밀 (1)
표적시장 analysis
제공방법 연구
비만의 요인 : 출산
→ 결혼여성의 80%가 출산을 비만의 요인으로 꼽고 있는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