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서비스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 및 카카오페이 未來책략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05:26
본문
Download :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카카오페이 미래전략제언 PPT.pptx
즉, 점포 중심의 전통적 금융 서비스에서 벗어나 소비자 접근성이 높은 누리망 , 모바일 기반…(투비컨티뉴드 )






다.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페이 서비스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 및 카카오페이 未來책략제언 PPT
Download :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카카오페이 미래전략제언 PPT.pptx( 41 )
카카오페,서비스과,마케팅,SWOT,STP,P전략,카카오페,미래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페이 서비스analysis과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 및 카카오페이 未來책략제언 PPT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카카오페이 미래전략제언 PPT , 카카오페이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카카오페이 미래전략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페 서비스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카카오페 미래전략제언 PPT
순서
_SLIDE_1_
카카오페이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카카오 기업introduce
2. 카카오페이 introduce
3. 핀테크의 관념
4. 카카오페이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카카오페이 서비스分析(분석)
6. 카카오페이 실태과 성과分析(분석)
7. 카카오페이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카카오페이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카카오페이 향후 marketing strategy 제언
_SLIDE_3_
1. 카카오 기업introduce
_SLIDE_4_
주식회사 카카오는 2010년 3월 18일 서비스를 처음 한 글로벌 모바일 시스템 기업이다.
_SLIDE_7_
3. 핀테크의 관념
_SLIDE_8_
핀테크란
금융을 뜻하는 파이낸셜(financial)과 기술을 뜻하는 테크놀러지(technology)의 합성어.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빅데이터 등의 첨단 기술을 활용해 기존 금융 기법과 差別(차별) 화 된 새로운 형태의 금융기술을 의미한다.
현재, 카카오는 단순한 모바일메신져를 넘어 모바일소셜 플랫폼으로 도약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다아
_SLIDE_5_
2. 카카오페이 introduce
_SLIDE_6_
카카오페이는 고객이 쇼핑몰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간편결제하는 서비스이며, 구매자의 카드번호는 암호화되어 인증서버와 모바일에 분리 저장되고 일회성의 OTP번호로 인증하므로 가장 안전한 결제 방식이다. 카카오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
_SLIDE_1_
카카오페이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카카오 기업introduce
2. 카카오페이 introduce
3. 핀테크의 관념
4. 카카오페이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카카오페이 서비스分析(분석)
6. 카카오페이 실태과 성과分析(분석)
7. 카카오페이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8. 카카오페이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카카오페이 향후 marketing strategy 제언
_SLIDE_3_
1. 카카오 기업introduce
_SLIDE_4_
주식회사 카카오는 2xxx년 3월 18일 서비스를 처음 한 글로벌 모바일 시스템 기업이다. 카카오는 현재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및 유료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의 가장 대중적인 모바일 소통 채널로써의 입지를 굳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