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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대한flight(항공)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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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03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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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목차
본론 ƒ. 회사紹介 ------------------------------------------3p„. 항공 서비스의 본질---------------------------------3p~4p…. 타 교통수단과의 경쟁-------------------------------4p~5p†.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8p~11p‡. 대한항공의 장점(長點)과 단점-----------------------------11p~12pˆ. 4Pstrategy에 의한 discrimination성-------------------------------12P~17p
■ 또한, the twenty-first century는 “이미지 시대”로 하드웨어의 시대를 지나고 소프트웨어를 지나, 아트웨어의 시대에 이...


이와 함께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인구통계적 특성(特性), 경제, 기술, 정치, 그리고 사회적 가치등의 環境(환경)요인들도 고객의 `원하는 바`가 變化(변화)하도록 하는데 커다란 effect을 미치고 있어 기업이 고객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기업의 흥망이 결정되고 있따


서론-----------------------------------------2p
대한항공 성공사례-4423_01_.gif 대한항공 성공사례-4423_02_.gif 대한항공 성공사례-4423_03_.gif 대한항공 성공사례-4423_04_.gif 대한항공 성공사례-4423_05_.gif
참고문헌-------------------------------------19p


대한항공의 서비스 事例(사례)


대한항공의 서비스 사례 목차 서론------...
경제경영 대한항공 성공사례 대한항공의 서비스 사례

[경제경영] 대한flight(항공) 성공사례

-1-
설명
결론-----------------------------------------17p~18p




대한flight(항공)의 서비스 사례 목차 서론------...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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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다. 또한 이것은 고객만족을 확실히 함으로써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기업규모에 관계 없이 기업의 가장 중대한 과업이라는 것을 뜻한다. ■ 오늘날의 시대를 `고객의 시대`라고 한다. 이 말은 과거와는 달리 고객이 기업에게서 많은 권리를 누리고 있으며, 고객의 `원하는 바`가 끊임없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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