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해석학적 접근은 행위자 중심의 미시적 연구방법을 통하여 기능론과 갈등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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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1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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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 많은 시각 중에서 해석학적 접근을 통해 기독교교육 theory(이론)과 사례를 연구한 학자인 메리엘리자베스무어의 theory(이론)을 알아보고, 그의 해석학적 접근을 중고등부 신학 사역의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현장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 출처는 전부 표기하였습니다. - 훌륭한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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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 해석학적 접근은 행위자 중심의 미시적 연구방법을 통하여 기능론과 갈등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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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theory(이론)을 설명할 때, 하나의 현상을 보는 데에도 다양한 시각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아 기능주의 교육theory(이론)은 사회를 유기체로 보고 교육이 사회 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한다고 주장한다. - 수정, 첨삭하여 사용하세요. - 자료활용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그대로 제출하지않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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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문서는 공개자료입니다. 반면 갈등론적 교육theory(이론)에서는 교육의 이데올로기성을 환기시키며 사회재생산 기제로서의 교육기능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