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금호리조트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4:01
본문
Download : 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1) 금호리조트가 가지는 문제점 ─ p20-21
2) 선진사례 Club Med ─ p21-22
Download : 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64 )
① 서비스품질 경영시스템
목 차 조사동기 ─ p3 1. 서 론...
3) 금호리조트의 改善(개선) 방향 ─ p23





④ 제휴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②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
4)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시스템 ─ p10-13
③ 인터넷(Internet) 예약 서비스 비교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1) 금호 리조트 동향 및 조직 ─ p5-7
조사동기 ─ p3ƒ. 서 론
[경제경영] 금호리조트 성공instance(사례)
3)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이념 ─ p9-10
2) 금호 리조트의 경영 目標(목표)와 전략(戰略) ─ p8
조사 동기𠎠년대들어 휴양개념(槪念)으로 속속 들어서고 있는 해외 리조트들이 도심에 밀...
-고객만족의 정의(定義)와 의의 ─ p4 „. 본 론
설명
②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목 차 조사동기 ─ p3 1. 서 론...
느낀점 ─ p24
…. 결 론
참고 문헌 ─ p25
①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5) 금호리조트의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方案 ─ p13-19
경제경영 금호리조트 성공사례 목 차 조사동기
③ 고객만족 정보 시스템
순서
목 차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